안녕하세요,
한국통합민원센터(주)
배달의 민원입니다!
오늘은 "캐나다 대사관 인증"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캐나다에서
거주하셨던 분들 계시나요?
캐나다 체류 후,
한국이나 다른 국가로 이동하는 경우에
캐나다에서 발급한 서류를 요구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서류의 국외 사용을 위해
서류에 인증을 받으셔야 하는데요.
인증 방식에는
아포스티유와 대사관 인증이 있는데,
캐나다의 경우에는
아포스티유 비협약국이기 때문에
대사관 인증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캐나다에서 발급한 서류에
대사관 인증받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알아두셔야 하는 정보들,
그리고 아주 간편하게!
캐나다 대사관 인증받는 방법도
설명드릴 예정이니
끝까지 집중해 주세요~!
*대사관 인증
대사관 인증은
"한 국가에서 발급된 서류가
다른 국가에서도 공문서로 사용될 수 있도록
대사관에서 인증하는 절차"를 말합니다.
캐나다에서 발급한 서류를
한국에서 사용하기 위해서는
캐나다에 위치한 한국 영사관에서 확인을 받아야 합니다.
대사관 인증을 받게 되면
서류가 해외로 넘어가더라도
공문서의 효력이 유지되어
문제없이 국외 사용이 가능합니다.
*캐나다 대사관 인증 방법
어떤 과정을 거쳐
인증이 진행되는지도 알아볼게요!
일반적인 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서류 발급 ▶ 공증 촉탁 대리 ▶ 외교부 인증 ▶ 영사 확인 ▶ 서류 제출
✅ 서류 발급
: 캐나다 현지에서
대사관 인증을 진행할 서류를 발급합니다.
✅ 공증 촉탁 대리
: 국가에서 자격을 부여받은
전문 공증인을 통해서 서류 공증을 진행합니다.
✅ 외교부 인증
: 캐나다 외교부에서 서류 인증을 받습니다.
(+2021년 4월 19일부터 주재국 발행 공문서 및 공증인 공증문서 등 영사확인을 위해
캐나다 정부 또는 주정부기관 확인 절차 선행이 필수입니다.)
✅ 영사 확인
: 캐나다 현지에 있는
대한민국 총영사관에서
서류에 영사 확인을 받습니다.
✅ 서류 제출
: 서류를 제출처에 제출합니다.
대사관 인증이 끝나면
서류의 국외 사용이 가능해지는데요.
그런데 서류 발급부터
영사 확인 단계까지는
모두 캐나다 현지에서 진행되어야 합니다!
지금 캐나다에 계시지 않은 분들은
상당히 곤란하실 것 같은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서
배달의 민원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한국통합민원센터(주)
배달의 민원에서는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캐나다 대사관 인증을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배달의 민원 서비스 이용 방법 _ 캐나다(현지) 대사관 인증
배달의 민원 서비스를 통해서
신속하고 간편하게
캐나다 대사관 인증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한국통합민원센터 홈페이지 접속
https://allminwon.com/main/index.php
2. 우측 상단 '기타 해외민원' - 초성'ㅋ' 클릭(캐나다)
3. '캐나다(현지) 대사관 인증 상품' 클릭
(캐나다에서 어떤 국가의 대사관 인증을 받아야 하는지 확인하고,
본인에게 맞는 상품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서울시 선정 우수브랜드인
배달의 민원을 통해서
간편하고 빠르게 캐나다 대사관 인증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문의
(대표) 02-747-2180 / (캐나다 대사관 인증 문의) 070-7468-0745
캐나다 대사관 인증에 관해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아래 연락처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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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하신 방법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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