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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서류관련/국내민원(발급, 번역, 외교부, 대사관인증)

르완다 대사관인증, 클릭 한 번으로 해결하세요!

by 올민원 2023. 1.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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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한국통합민원센터(주)

배달의 민원입니다!

 

오늘은 "르완다 대사관 인증"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르완다의 키갈리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키갈리는 아프리카 대륙에서

깨끗하고 안전한 도시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기본적으로 '깨끗한 도시'를 추구하고자 하고,

지자체 차원에서도 유지 보수에 힘쓰고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노력 덕분에

르완다를 방문하는 사례도

많이 찾아볼 수 있게 되었는데요~!

 

한국에서 르완다로 진출하려고 할 때,

한국 서류를 르완다에서 사용하기 위해서는

"르완다 대사관 인증"이 필요합니다!

 

오늘은 ​르완다 대사관 인증과 관련하여

유용한 정보들만 골라 준비하였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 주세요~!

 

 

*대사관 인증이 무엇인가요?

대사관 인증은 "한 국가에서 발급된 서류가

다른 국가에서도 공문서로 인정받아 사용될 수 있도록

대사관에서 인증하는 절차"를 말합니다.

 

한국에서 르완다로 서류를 제출한다고 생각해 볼까요?

 

이 경우에는

한국에서 발급한 서류에

(한국에 위치한) 르완다 대사관에서 인증을 받으면,

해당 서류를 르완다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서류의 국외 사용을 위해서

현재는 훨씬 간소화된 절차인

아포스티유 인증 과정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아포스티유는 외국 공문서에 대한 인증 요구를 폐지하는 절차로

기존의 "영사 확인 - 대사관 인증" 과정을 간소화하기 위해 맺은 협약.

아포스티유 협약국 간에 이동하는 서류는 아포스티유 인증을 받으면 국외 사용이 가능함.)

 

하지만 아포스티유 인증은

아포스티유 협약국 간의 서류 이동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르완다는 아포스티유 비협약국이기 때문에

서류의 국외 사용을 위해서

반드시 "대사관 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대사관 인증 전에는 외교부에서 영사 확인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르완다 대사관 인증 절차

그렇다면 르완다 대사관 인증은

어떤 과정을 거쳐 진행될까요?

 

일반적인 대사관 인증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서류 발급 > 번역 및 공증촉탁대리 > 영사 확인 > 대사관 인증 > 서류 제출

의 순서로 진행되는데요.

 

각 단계에 대해서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1. 서류 발급

▶ 대사관 인증을 진행할 서류를 발급합니다.

 

2. 번역 및 공증촉탁대리

▶ 국문으로 된 서류를

제출처에서 요구하는 언어로 번역합니다.

 

번역된 서류는

국가에서 자격을 부여받은 공증 전문가를 통해서

공증을 진행합니다.

 

3. 영사 확인 & 대사관 인증

▶ 번역/공증이 완료된 서류에

대한민국 외교부에서 영사 확인,

주한 르완다 대사관에서 인증을 진행합니다.

 

4. 서류 제출

▶ 서류를 제출처에 제출합니다.

 

(*제출처마다 인증 절차가 상이할 수 있으므로 진행 전에 미리 확인 부탁드립니다.)

위의 과정을 모두 거치게 되면

한국에서 발급된 서류를

르완다에서 사용하는 것이 가능해집니다!

 

하지만

서류 발급부터

번역/공증,

그리고 영사 확인과 대사관 인증

모두 한국에서 진행되어야 합니다.

 

챙겨야 할 부분들이 많고,

외교부와 대사관을 방문해야 하는데

시간적 여유가 없거나,

특히 한국에서 계시지 않은 분들께서는

직접 진행하시기 어려우실 것 같은데요.

 

이럴 때는

배달의 민원을 찾아주세요~!

 

배달의 민원에서는

빠르고 정확하게

르완다 대사관 인증을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배달의 민원 서비스 이용 방법 _ 르완다 대사관 인증

 

배달의 민원 서비스를 통해서

신속하고 간편하게

르완다 대사관 인증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한국통합민원센터 홈페이지 접속

https://allminwon.com/main/index.php

 

한국통합민원센터 주식회사

민원서류 발급, 번역, 공증촉탁대리, 외교부 아포스티유, 영사확인, 대사관인증, 해외배송까지 원스톱, 전세계 글로벌 민원 토탈 원스톱 서비스

allminwon.com

 

2. 상단 바 중 '한국에서 대사관 인증' 클릭

 

3. '르완다 대사관 인증' 선택

 

서울시 선정 우수브랜드인

배달의 민원을 통해서

간편하고 빠르게 르완다 대사관 인증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배달의 민원에서 르완다 대사관 인증을 진행하는 서류 종류는 다음과 같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한국 발행문서에 대한 주한 르완다 대사관 인증을 진행해 드리는 상품입니다.)

 
개인
서류
가족관계증명서,기본증명서,혼인관계증명서,입양관계증명서,이혼판결문,학교발행 성적증명서,생활기록부,졸업증명서, 범죄경력조회 회보서, 여권, 은행잔고증명서, 출생증명서, 학위증명서 국가기술자격증, 부동산 매매위임장, 개인 위임장, 기타 개인적인 문서
회사
(기업)서류
회사발행문서, 회사 관련 은행 발행문서, 납세사실증명서, 사업자등록증명원, 사업자등록증,정관,등기부등본, 의약품허가확인서, 협회 또는 공사에서 발행한 문서, 기타 정부기관이 아닌 협회, 공사, 회사에서 발행한 모든 문서

 

 

*문의

(대표) 02-747-2180 / (르완다 대사관 인증 문의) 02-730-5155

 

르완다 대사관 인증에 관해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아래 연락처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톡톡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도 운영하고 있으니

편하신 방법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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