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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서류관련/국내민원(발급, 번역, 외교부, 대사관인증)

[나이지리아 대사관인증] 배달의 민원에서 신속하고 정확하게 해결하세요!

by 올민원 2023. 1. 27.

안녕하세요,

한국통합민원센터(주)

배달의 민원입니다!

 

오늘은 "나이지리아 대사관 인증"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나이지리아는 많은 인구를 바탕으로

큰 경제 성장을 이뤄내고 있으며,

풍부한 천연자원을 바탕으로 높은 소득을 내고 있습니다.

 

나이지리아의 가능성을 알아보고

많은 분들이 무역, 투자, 취업 등의 여러 이유로

나이지리아로 진출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만약 한국에서 발급한 서류를

나이지리아에서 사용하게 된다면

해당 서류는 나이지리아 대사관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오늘은 나이지리아 대사관 인증에 관해

궁금해하실 정보들을 정리해왔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끝까지 따라와 주세요~!

 

 

 

*대사관 인증이 무엇인가요?

 

대사관 인증

"한 국가에서 발급한 서류가

다른 나라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대사관에서 인증하는 절차"를 말합니다.

 

한국에서 나이지리아로 서류를 제출한다고 생각해 볼까요?

 

한국에서 발급된 서류가

(한국에 위치한) 나이지리아 대사관 인증을 거치게 되면,

해당 서류를 나이지리아에서

공문서로 사용하는 것이 가능해집니다.

 

이렇게 대사관 인증을 통해

서류의 국외 사용을 가능하는 것 이외에도

해당 절차를 간소화한

아포스티유 인증 방법도 있습니다.

 

(*아포스티유는 외국 공문서에 대한 인증 요구를 폐지하는 협약으로,

아포스티유 확인서가 부착된 문서는 국외 사용이 가능한 공문서로 인정함.)

 

하지만 나이지리아는 아포스티유 비협약국이기 때문에

아포스티유 인증 방법을 사용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한국 서류를 나이지리아에서 사용하기 위해서

반드시 해당 서류에

"대사관 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나이지리아 대사관 인증 절차

 

 

이번에는 나이지리아 대사관 인증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알아볼까요?

 

일반적인 진행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서류 발급 ⇒ 번역 및 공증촉탁대리 ⇒ 영사 확인 ⇒ 대사관 인증 ⇒ 서류 제출

 

각 단계에 대해서도 자세히 살펴볼게요!

 

▣ 서류 발급

: 대사관 인증을 진행할 서류를 발급합니다.

 

▣ 번역 및 공증촉탁대리

: 국문으로 된 서류를

제출처에서 요구한 언어로 번역합니다.

 

번역이 완료된 서류는

전문 공증인을 통해 공증을 진행합니다.

 

▣ 영사 확인 및 대사관 인증

: 공증 받은 서류는

대한민국 외교부에서 영사 확인,

그리고 나이지리아 대사관 인증을 받습니다.

 

▣ 서류 제출

: 서류를 제출처에 제출합니다.

 

상단의 과정을 모두 거치게 되면

한국 서류를 나이지리아에서 사용하는 것이 가능해집니다.

 

(*제출처마다 요구사항 및 인증 절차가 상이할 수 있으므로 사전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런데 서류 번역 및 공증,

외교부 영사 확인과 대사관 인증 과정까지

모두 서류 발급국인 한국에서 진행되어야 합니다!

 

전문가의 확인도 필요하고

절차도 복잡해서

직접 진행하기에 부담을 느끼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은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

한국통합민원센터(주)

배달의 민원 에서는

온라인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나이지리아 대사관 인증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배달의 민원 서비스 이용 방법 _ 나이지리아 대사관 인증

 

배달의 민원 서비스를 통해서

집에서 편하게!

나이지리아 대사관 인증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한국통합민원센터 홈페이지 접속

https://allminwon.com/main/index.php

 

한국통합민원센터 주식회사

민원서류 발급, 번역, 공증촉탁대리, 외교부 아포스티유, 영사확인, 대사관인증, 해외배송까지 원스톱, 전세계 글로벌 민원 토탈 원스톱 서비스

allminwon.com

 

2. 상단 바 중 '한국에서 대사관 인증' 클릭

 

 

3. '나이지리아 대사관 인증' 선택

 

서울시 선정 우수브랜드인

배달의 민원을 통해서

나이지리아 대사관 인증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배달의 민원에서 나이지리아 대사관 인증을 진행하는 서류 종류는 다음과 같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한국 발행문서에 대한 주한 나이지리아 대사관 인증*을 진행해 드리는 상품입니다.)

 
개인
서류
가족관계증명서,기본증명서,혼인관계증명서,입양관계증명서,이혼판결문,학교발행 성적증명서,생활기록부,졸업증명서, 범죄경력조회 회보서, 여권, 은행잔고증명서, 출생증명서, 학위증명서 국가기술자격증, 부동산 매매위임장, 개인 위임장, 기타 개인적인 문서
회사
(기업)서류
회사발행문서, 회사 관련 은행 발행문서, 납세사실증명서, 사업자등록증명원, 사업자등록증,정관,등기부등본, 의약품허가확인서, 협회 또는 공사에서 발행한 문서, 기타 정부기관이 아닌 협회, 공사, 회사에서 발행한 모든 문서

 

*문의

(대표) 02-747-2180 / (나이지리아 대사관 인증 문의) 02-130-5155

 

 

나이지리아 대사관 인증에 관해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아래 연락처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톡톡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도 운영하고 있으니

편하신 방법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