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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서류관련/해외민원(아포스티유, 영사확인 등)

인도네시아 대사관인증 인터넷 간편신청하는 꿀팁!!

by 올민원 2018. 5. 28.





오늘은 인도네시아 대사관인증을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회사업무 및 사업차, 관련 서류를

인도네시아 대사관인증

받아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인도네시아 대사관 인증 절차

=번역 → 공증 → 영사확인 → 대사관인증



1. 번역

전문 학위가 있는 사람에게 번역을 맡긴다.

2. 공증

가까운 공증사무소 or 대행업체에 공증을 받는다.

3. 영사확인

번역공증된 서류를 외교 통상부의 영사확인을 받는다.

4. 대사관인증

주한 인도네시아 대사관으로 가 대사관인증을 받는다.









절차를 보시면 알겠지만 

번역부터 공증, 영사확인과 대사관인증

뭐 하나 쉬운 게 없습니다.




심지어 대사관은 업무를 처리하는 시간이

하루에 정해져 있고,

끝없이 긴 대기줄을 발견하시게 될겁니다.





대사관인증을 받기 위해 드는 시간과 번거로움을

줄여주는 방법이 하나 있는데요



바로

한국통합민원센터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인터넷신청하시면 됩니다.









한국통합민원센터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이렇게 창이 뜰 텐데요!@.@


여기서 [대사관인증] 카테고리를 눌러주세요!





들어가셔서 인도네시아 대사관인증을 클릭하시고,

로그인 후 신청하시면

끝!!



복잡하게 번역인을 찾아다니지도,

공증을 찾아다니지도,

외교부를 가고 대사관을 찾아갈 필요없이

한꺼번에 진행 가능합니다! 와우!


대사관인증하기 정말 쉽죠?!





인터넷이 되는 세계 어느곳에서든 신청가능하며


배송이 가능한 세계 어디든 국제배송가능합니다.




 

번역의 경우 전문번역인의 번역, 원어민 검수를 통해 오차없는 번역공증의 과정을 거치며


전문가를 통해 서류발급이 진행되기 때문에 서류상의 문제는 거의 찾아볼 수 없습니다.


 


 




기업서류의 경우 전문용어번역, 공증, 외교부인증, 대사관인증 부분을 전문적으로


적 상담 후 진행해 드리고 있으며


발급> 번역공증>외교부확인>대사관인증의 전과정의 원스톱서비스는 물론


상황에 따라 필요한 과정만 이용하시는 것도 가능 합니다.


 


 


 




인도네시아 대사관인증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연락처를 통해 문의주시면


 자세하게 상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