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원서류관련/국내민원(발급, 번역, 외교부, 대사관인증)

범죄수사경력회보서 발급 방법 + 인터넷 발급 까지?

by 올민원 2019. 8. 26.
반응형

범죄 수사·경력 회보서에 대해서 알아보기


범죄 수사·경력 회보서는 범죄경력증명서와 유사한 서류로써 공문서이다. 다만 범죄경력증명서가 해외에 영주권, 비자 관련해서 공공기관에 제출을 하고자 할때나 국내외 기관에 제출할 때 해당 국가 언어로 번역 및 공증과 대사관인증까지 해야 합니다.

범죄 수사·경력회보서는 실효된 형이 포함된 내용과, 입국체류용 이렇게 두 가지 방법으로 발급받을 수 있는데, 제출 국가마다 발급받는 내용이 조금씩 다를 수 있으니, 이를 요구하는 경우가 있다면 다시 한번 확인을 해야 합니다.



범죄 수사·경력회보서 자세히 알아보기





해외에서 범죄 수사·경력 회보서 발급 받는 방법!


범죄수사경력회보서의 발급은 국내에 계신 경우에는, 가까운 경찰서에 방문하셔, 신분증 및 여권 지참 후에 발급 요청을 해야합니다.

해외에 거주하고 있을 경우, 범죄수사·경력회보서를 발급이 필요할 경우에는 인터넷을 통해서 발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발급 받은 범죄수사·경력회보서는 국가에 따라 서류 아포스티유, 대사관인증 등 추가 인증절차를 진행해야합니다.





발급신청은 간단합니다.

먼저 배달의민원 홈페이지를 방문합니다.


allminwon.com




클릭을 하신 후에, 범죄수사·경력회보서(입국체류용) 상품 또는 범죄수사·경력회보서(실효된형포함)를

신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국가마다 범죄 수사·경력회보서 요청사항(입국체류용 or 실효된형포함)이 다르니 사전에 확인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신청하시면 이메일로 안내문을 발송해드리니, 해당 부분은 회신해 주시면 발급을 진행해드립니다.


* 외국인의 경우에 한국에서의 범죄수사·경력회보서 배달의 등본을 통해 발급이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