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원서류관련/국내민원(발급, 번역, 외교부, 대사관인증)

병적증명서 인터넷 발급 안내

by 올민원 2019. 8. 23.
반응형


병적증명서 발급 사항 알아보기

병적증명서는 말 그대로 병적 사실을 증명하기 위한 공적서류입니다. 이 서류는 군 복무 여부에 대한 부분을 확인할 수 있으며, 복무를 하지 않은 사람은 '병역면제자, 입영예정자'등으로 구분하게 됩니다.

병적증명서에는 신청자에 대한 기본적인 인적사항, 징병검사여부, 군별, 계급, 군번, 병과, 입영일, 전역일, 전역사유 등 군경력에 대한 부분이 전부 나옵니다.




국문&영문 병적증명서 어떨 때 쓰이나?


국문으로 발급되는 병적증명서는 주로 군인 핸드폰 요금제, 청년구직지원금, 취업, 연말정산, 소득세감면신청 등 으로 자주 쓰이고 있습니다. 현역 병사일때와 군 제대를 했을 때, 여러 가지 방면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제출 처에서는 병적증명서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영문으로 발급되는 병적증명서는 주로 해외에서 사용하기 위해서 발급을 하는데요.

대부분 해외에서의 취업, 영주권 등으로 비자를 받기 위해서, 제출하는 용도로 사용됩니다.


병적증명서 발급 사항 자세히 알아보기



병적증명서를 클릭 한 번으로!

본인이 직접 관공서에 방문하지 않아도, 프린터, 공인인증서가 없어도

국내/해외 어디에서든 신청이 가능한 '배달의민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신청방법은 간단합니다.

allminwon.com(배달의민원 홈페이지) ▶ 국내 민원신청 ▶ 경찰/군인/법원/검찰 카테고리의

▶ 병적증명서(일반) 클릭하시면 되겠습니다.

배송방법 선택에 따라서 [우편, 이메일(PDF),해외배송] 택1을 하여 신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기타 해외에 제출하기 위한 병적증명서의 아포스티유 및 대사관인증까지 가능하오니,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병적증명서 발급 관련 상담전화 02-747-2182 / 상담은 플러스친구 배달의민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