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원서류관련/해외민원(아포스티유, 영사확인 등)

프랑스 현지 중국 대사관인증, 아포스티유는 덤~!으로

by 올민원 2018. 10.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국통합민원센터(주) 배달의민원'입니다. 

오늘은 프랑스 현지에서 발급 된 증명서에 대한, 중국 대사관인증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프랑스에 거주 하셨던 분들이, 대학을 졸업했거나, 경력증명서를 가지고 있었을 때, 

다른 나라로 제출하고자 할 때 아포스티유를 받는다면, 중국에 제출을 하여 취업에 대한 비자를 받고자 할때는, 

중국 대사관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이때, 프랑스 현지 서류는, 현지에서 원본에 대한 진위 여부를 파악할 수 있기 

때문에 무조건 현지에 있는 중국대사관인증을 받아야지만, 중국에 제출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 그럼 프랑스(현지) 중국 대사관인증에 대한 인터넷 발급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www.allminwon.com<== 제일 먼저 해당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해외 민원신청]을 클릭합니다. 


#2. [해외민원신청] 클릭 후, 스크롤을 제일 하단으로 내리다 보면, '(해외소재) 대사관 인증' 카테고리가 나옵니다. 여기 있는 상품 들 중에서 [프랑스(현지) 중국 대사관 인증] 서비스를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3. [프랑스(현지) 중국 대사관 인증] 클릭하시게 되면, 업무처리 기간은 영업일 기준 5~6주, 특급의 경우 3~4주 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4. 해당 상품 신청 후, '민원신청'을 완료하게 되면, 결제나 이런 부분은 '신용카드, 가상결제, 휴대폰결제' 모든 민원 절차에 있어, 한국통합민원센터(주) 해외사업팀에서 업무처리를 해드립니다. 



#5. 이렇게 모든 '신청완료'하게되면, 배송신청방법에 따라 증명서에 대한 [프랑스(현지) 중국 대사관 인증]을 받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참 쉽죠 ?

 * 해당 프랑스(현지) 대사관인증을 신청하실 경우에는, 해외사업팀으로 미리 어떤 서류를 인증받을 건지에 대한 부분을 알려주셔야 합니다. 추가적으로 프랑스 증명서에 대한 아포스티유를 받으시는 분들이라면 해외민원에서 상품에서 프랑스(현지) 공증+아포스티유를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 


아포스티유 협약국에서 취업이나 비자가 필요하시다면, 해당 서류에 대한 아포스티유 인증을 받아지만 가능하기 때문에,

 한국통합민원센터(주) 배달의민원 담당자 확인 후, 신청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추가적인 [프랑스(현지) 중국 대사관 인증] 에 대한 문의가 필요하시면 하단의 카카오톡 및 해외사업팀으로 연락을 주시면 되겠습니다. 친절하게 모든 부분에 대해서 상담을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www.allminwon.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