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원서류관련/해외민원(아포스티유, 영사확인 등)

호주 범죄경력증명서 (AFP National Police Check) 인터넷 신청

by 올민원 2018. 10.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국통합민원센터(주) 배달의민원입니다.


오늘은 호주 AFP 

   자! 그럼 호주 AFP 인터넷 신청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한국통합민원센터(주) 배달의민원의 인터넷 신청방법.

1). www.allminwon.com <-- 제일 먼저 해당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해외 민원신청]을 클릭합니다. 



2). [해외민원신청] 클릭 후,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다보면 (해외) 범죄경력증명서가 나옵니다. 

여기에 있는 상품 중, [호주 범죄경력증명서+ 아포] 를 클릭하시면 되겠습니다. 





3). [호주 범죄경력증명서]를 클릭하게 되면, 진행기간은 영업일 기준 [6주 소요] , 급행은 [4주] 이렇게 나눌 수가 있습니다. 

    또, 추가적으로 호주 범죄경력증명서에 대한 아포스티유가 필요할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호주 범죄경력증명서+아포] 선택하여 옵션에 따른 민원을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 




4). 마지막으로 '민원신청'을 완료하게되면, 결제나 이런 부분은 '신용카드, 가상계좌, 휴대폰결제'등으로 할 수 있으며, 

   모든 민원 절차 진행에 있어서, 한국통합민원센터(주) 해외사업팀에서 업무처리를 해드립니다. 



5). 호주범죄경력증명서(AFP) 뿐만아니라 호주에서 발행된 모든 증명서의 현지에서의 공증 과 아포스티유도 [4주]라는 기간에 완료해드립니다. 

    혹시라도 취업에 필요한 각 종 증명서에 증명서에 대한 인증이 필요할 경우에는, 추가적인 문의를 주셔도 되겠습니다. 



6). 이렇게 모든 과정을 '신청완료'하게되면, 기다리시기만 하면 되겠습니다. 

    배송신청방법에 따라 호주 범죄경력증명서를 기간내에 받아보시고, 서류 제출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 





추가적인 호주 범죄경력증명서 및 아포스티유, 현지인증에 대한 문의가 필요하시면, 

하단의 카카오톡 및 해외사업팀 연락처로 문의 주시면 상담이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