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원서류관련/해외민원(아포스티유, 영사확인 등)

카자흐스탄(현지) 공증+ 아포스티유 이제는 가능하다.

by 올민원 2018. 10. 8.
반응형

오늘은 카자흐스탄 현지 공증과 아포스티유 인증에 대한 부분에 대한 서비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현지 서류라는게 국내에 있는 서류를 처리하는 것이 아닌, 현지 서류를 진행해야 되는 부분이라, 굉장히 세심하게 확인을 해야 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저희 해외사업팀에서는 사전에 현지에서 진행되는 공증 및 아포스티유 문제가 생기지 않게 확인을 먼저 해드리는 절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서류를 찾으시는 분들 대다수가, 카자흐스탄에서의 서류를 외국에 취업비자, 이민 등에 활용하시는 분들이라, 

현지 서류를 인증 받으시는 분들이라면, 큰 어려움 없이 블로그를 통해 해결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일단 어떤 서류인지 먼저 파악을 하기 위해서는, 저희 쪽의 해외사업팀에서 확인을 해야 합니다. 

카자흐스탄에서 발행된 서류인지, 아포스티유를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한 부분을 입니다. 

한국통합민원센터(주) 배달의민원에서는 카자흐스탄 현지에 전문인력이 있어 해당 서류를 전문적으로 해결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아포스티유의 경우 일반적으로 진행할 경우 4주, 특급으로 할 경우 2주라는 시간이 소요됩니다. 

모든 서류 처리 과정에 있어서, 최대한 빠르게 진행될 수 있도록, 안전한 DHL사용을 하고 있으니, 서류 처리 과정에 있어, 문제가 될 요소는 없습니다.

 카자흐스탄 공증 및 아포스티유에 대한 추가적인 질문이 필요하신 분들은 언제든지 해외사업팀으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배달의민원

홈페이지 www.allminwon.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