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후엠아이 | 나의 정보가 소중한 자산이 되는 리워드어플 추천드려요!

by 올민원 2024. 9. 26.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스마트폰으로

어플 + 재테크를 합친 앱테크를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그래서 오늘 좋은 리워드앱 하나를

추천드리려고 하는데요.

많이들 사용하고 계신 앱테크 어플들 말고!

나의 사소한 정보도 소중한 자산이 되어

우리에게 쏠쏠한 수익까지 주는 리워드앱

후엠아이 WHO.M.I

를 소개해 드릴게요!


다들 앱테크 어디까지 해 보셨나요?

광고 영상 보고, 웹페이지 방문도 하고,

매일 만보 걷기까지 했는데,

5원, 10원 등 적은 포인트를 받아

속상하셨던 적 있으시죠?

정말 열심히 했는데,

투자한 시간 대비 이 정도라니!

그런 분들을 위해

후엠아이가 왔습니다!

내가 등록한 정보에 맞춰진

고객 맞춤형 광고 미션과

매칭시켜주는 진정한 리워드앱!

후엠아이는 누구나 자연스럽게 가지고 있는

소중한 정보를 자산화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자는 취지해서 출발하였습니다!

나의 취미, 기질, 성격, 혈액형, 선호까지

니의 모든 취향과 팩트가 돈이 되는

마이데이터 리워드 비즈니스 플랫폼입니다!

귀여운 3D캐릭터들과

다양한 게임적 요소로 구성되어 있어

계속해서 이용하고 싶은 어플이 될 거예요!

✔️ 후엠아이의 차별화된 장점

1️⃣ 개인 정보를 결코 기업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지금까지의 많은 리워드앱들은

개인 정보를 판매함으로써

수익을 실현하고, 일부를 고객에게 지급했지만,

후엠아이는 우리의 어떠한 정보도

그저 나를 찾는 용도로만 사용될 뿐,

개인 정보는 일절 제공하지 않고 있다는 점!

2️⃣ 고객 맞춤형 광고 매칭

내가 직접 등록한 정보를 필요로 하는

기업들이 제공하는 미션을 수행하고

그 수익을 지급받는 것인데요.

나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보며

아깝게 시간을 흘려보내는 것이 아니라.

하나의 광고를 보더라도

나의 관심사와 관련된 광고를 보게 되니

광고 수익을 직접 얻는 소비자도,

광고 미션을 주고 리워드를 제공하는 기업도

서로 이득인 진정한 리워드앱이죠!

3️⃣ 진정한 정보 주체는 '나'라는 가치관

후엠아이는 여러분의 소중한 정보를 존중하기에,

정보 하나하나의 가격을 정보주체인

여러분이 직접 정할 수 있게 했습니다.

또한. 여러분이 원하는 방식으로만

광고주는 여러분을 만날 수 있어요.

배너, 영상, 이메일, 통화 등으로요!

그 과정에서 쓰일 번호들은 모두 가상이니

이 점에서도 개인 정보가 보여지는 것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마지막으로,,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지금 당장 이용하실 수 없다는 점이죠..

이 좋은 리워드 앱의 출시는

11월 예정입니다. (변동 가능성 ⭕️)

여러분이 더 많은 리워드를 받고,

더 퀄리티 높은 어플을 사용하실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아래 카페를 통해 더 많은 정보와 꿀팁을

미리 얻으시면서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