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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상표권 특허 출원에 각종 서류 번역공증, 아포스티유 절차 보고 온라인 발급

by 올민원 2024. 1. 15.

안녕하세요! 한국통합민원센터입니다!

오늘은 해외 상표권 출원에

필수적인 위임장을 제출하기 위한

번역공증과 아포스티유 인증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해외 상표권을 출원하기 위한

해외 발급서류들에는

몇 가지 절차가 필요합니다.


먼저 소개드릴 과정은

번역번역공증입니다!

번역은 문서의 언어를 제출국의

언어로 바꾸는 과정을 의미하며

법으로 인정받은 전문 번역사가 필요합니다!

번역공증은 번역본의 내용이 원본과

다르지 않다는 것을 입증하는 과정입니다!

이것 또한 전문 공증인이 필요하다고 해요~


다음으로 소개드릴 절차는 아포스티유 인증입니다!

아포스티유는 문서가 발행국 이외의

국가에서도 효력을 유지하도록

문서발행국에서 확인해 주는 과정입니다!

하지만, 발행국과 제출국 모두

아포스티유 협약국이여야 한다는 점

기억해 주세요!!

서류 제출 절차는 총 4가지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서류 발급 -> 번역공증 -> 아포스티유 인증 -> 서류 제출

전문인들도 필요하고 복잡한

과정이 많을 수 있습니다.

제출국이나 발행국이 아포스티유 협약국이

아니라면 더 큰 어려움이 있을 수 있는데요!

그래서 사실 상표권 출원의 경우 현지에

있는 대행업체에 많이 의뢰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번역공증과 아포스티유를

비교적 쉽게 해결할

'한국통합민원센터'의 서비스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1) 한국통합민원센터의 홈페이지 방문

2) '번역공증 촉탁대리' 또는 '아포스티유'를 검색

3) 참고 사항을 읽고 결제


한국통합민원센터의 서비스가

더 궁금하시거나 관심이 있으시다면

아래의 연락처들을 확인하시고

편하게 문의주세요!

📞전화: 02-730-5155

✉이메일: notary@allminwon.com

📍위치: 서울 중구 퇴계로 131 신일빌딩 2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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