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원서류관련/해외민원(아포스티유, 영사확인 등)

독일 서류를 해외에 보내려면? 아포스티유 받아야지!

by 올민원 2023. 2.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국통합민원센터(주) 배달의민원 입니다!

오늘 제가 공유해드릴

내용은요 !

바로바로

독일아포스티유!

에 관한 정보 입니다~!

독일은 학구열이 높은

유럽 국가중 하나로

정말 많은 분 들이

찾아가시는 곳 인데요!

독일어를 .. 정말

하나도 알지 못하는

민원이로서는

정말 멋지다고 할 수 밖에

없네요 ,,

저 뮌헨가서 맥주랑 소세지, 슈바인학세

먹었던 기억밖에 없어요 ,,

풍경 이런거 떠올리고 싶어도

소세지 육즙밖에 생각 안납니다 ..

한번 더 가봐야겠네요..

생각해보니까 민원이와 독일은

인연이 깊네요 ,,^^

민원이 유명한 독일 브런치 집에서

일했었거든요 ,, ㅎㅎ

(억지 인연 만들기)

그럼 독일 아포스티유~! 시작하겠습니다!

구비 하실 서류는

다 준비 하셨나요 ?

독일에서 외국으로 편입학을

하실 예정이라면 학력서류 당연히 챙기셨겠죠!?

독일에서 학교나와 외국에서

취업하실 분들! 학력서류 및 이력서, 증명서,

범죄경력증명서 등등 다 챙기셨나요!?

해외에 오래 머무르실 예정이라구요?

범죄경력증명서!! 비자 종류에 따른 서류들

다 발급 받으셨겠죠?!

제가 이렇게 말하지 않아도,,

다 챙기셨을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ㅎㅎ

정확한 서류 준비는

제출처에 문의하시는게 가장 좋아요!

하지만 ~~

서류를 발급받았다고 해서

끝이 아니죠!

독일에서 발급받은 서류를

제출국의 언어로 번역을 한 후에

원본과 번역본 사이에 이상이 없는지

공증 절차를 밟아야 합니다!

 

번역공증이 끝난 서류는

다음 단계인

아포스티유 절차를 거치제 되는데요!

독일에서 발급받은 공문서는

해외에서 똑같이 공문서 취급을 받지 못합니다!

그걸 도와주는 절차가 바로

[아포스티유] 입니다 ~!

독일에서 발급받은 서류지만!

어느 나라로 가게되든

공문서로서

자유롭게 쓸수있게

도와주는거죠!

HELP

독일 아포스티유의

절차는

비교적 간단합니다!

발급받은 서류에

번역공증을 받고

아포스티유를 받은 후에

제출하시면 ~~

끝입니다 ㅎㅎ

아 참 !

제출을 제외한 모든 과정은

이탈리아 현지에서

진행되어야 합니다

하지만 너무 걱정 마세요~!

서울시 선정 우수브랜드

한국통합민원센터가

도와드립니다!

 


독일 아포스티유 신청하는 방법

  1. 한국통합민원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한다
  2. 상단의 [기타해외민원] 에서 독일을 찾는다
  3. 원하는 상품을 찾아 장바구니에 넣는다
  4. 원하는 서비스 날짜와 부 수를 선택한다
  5. 장바구니에 담긴 서류를 결제한다
  6. 집에서 편하게 받아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