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원서류관련/국내민원(발급, 번역, 외교부, 대사관인증)

제품유지보수 사용매뉴얼/제품사용설명서, 계약서 양해각서, MOU 판결물 전문 영어번역/중국어번역 전문

by 올민원 2022. 12.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울시 선정 우수브랜드

배달의번역.com 입니다.

이번에 제품 유지보수 사용 매뉴얼, 제품사용설명서,

계약서 양해각서 영어번역, 중국어번역을 진행하였습니다.

워낙 다양한 서류의뢰가 늘어남에 따른

번역활동이 많았답니다!

일단 제품설명서는 정말 다양한 제품을

영문으로 번역을 진행하셔서 해외 수출을 하기 위해서

진행하기 때문에 완벽한 언어의 뜻

풀이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가의 번역부터 원어민 감수까지

진행을 해드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번역에 대한 부분을 굉장히 만족해 하고 계십니다.

 

책자로 보내주시는 제품설명서 부터 계약서

PDF로 책자를 만들기 전에 진행하는 계약서까지

정말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어

원본과 동일하게 보이도록

번역까지 일치하게 진행도 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분들이 재편집이 가능하게도

제공을 해드리고 있어 기존에 번역 내용에

추가할 내용이나 변경할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요청해 주시거나 직접 편집도

가능하다는 사실!

 

기업전문으로 진행하는 번역이다보니

다양한 분야에 따라서 전문번역인이 항시

검토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럼 번역 문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번역문의하는 방법

1. translation@allminwon.com 이메일로 견적이 필요한 서류를 보내주셔야 합니다.

2. 당사 전문가가 서류 장수 및 단어확인을 통해 견적 및 기간안내를 도와드립니다.

합리적인 금액으로 번역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서류에 대한 전문 번역 뿐만아니라

번역공증, 외교부인증, 대사관인증까지

전문적으로 진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신청하고

받아볼 수 있는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언제든지 문의를 주시면

상담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홈페이지
배달의번역.com
문의
070-4220-2568
이메일
translation@allminwon.com
카카오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