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원서류관련/해외민원(아포스티유, 영사확인 등)

호주 현지아포스티유 인증 쉽고 빠르게 받는방법 궁금해?

by 올민원 2022. 12. 8.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국통합민원센터(주)배달의민원 입니다!

다들 점심 드셨나욧

뭐 드셨어요?

저 이번 달 거의 샌드위치만 먹고 지냈는데

이제 좀 물리 는 거 같아요 ..

내일부턴 또 뭘 먹어야 할지

고민 되네요..

밥은 너무 배불러서 .. 먹기 싫은데

빵은 질렸고 ,,

내일 우동 먹을 까봐요

근데 또 ..제가 있는 곳 에서 좀

걸어야 하 는 곳 이라

가는 길 이 추울 거 같고 ..

휴 점심 메뉴조차 고민의 연속이라니

머릿속이 터질 거 같네여

여행이나 가고싶어요

요즘 다들 일본 가던데..

저 일본 한번도 안가봤는데

그거 해 보고 싶어요

온천에서 우유 마시기 ..

정작 집에서도 우유 잘 안마시는데 ;; ㅎㅎ

그런 거 있잖아요 ..

여행 가면 ,, 안 해본것 도 다 해보고 싶은 ,, ^^ 로망이죠

또 머가있냐면 ,,

겨울에 파리 가서

패딩에 조거팬츠에 털신 신고

한손에 바게트 들어야해요

ㅋㅋㅋㅋㅋ

아 쓰면서도 웃기네

바게트 진짜 필수템이에요

그리고 에어팟 안돼요

줄 이어폰 써야함

프렌치시크 ..

ㅋㅋㅎㅎㅋ 알져

민망하네요

그만하겠습니다


호주! 호주는

유학으로 아주아주 많이 찾으시는 곳이죠!

영어를 사용 하는 국가 중 미국과 영국에 이어

세번째로 해외 유학생이 많은 나라 라고도 합니다.

또한 탑 100위권 대학 중 무려 7개나 되는

대학이 랭크되어 있으며

미국과 영국에 비해 저렴한 학비로

유학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시드니, 멜번 같은 대도시는 아무래도 한인들이 많이있는곳이라

부모님과 함께 적응하며 지낼 수 있는 장점이 있구요

한인들이 많이 없는 지역은 또 영어와 학습의 실력이 빠르게

향상 된다는 장점이 있죠 ,,

호주는 또한 다양한 인종이 구성되어있는

다문화 사회로 문화의 다양성을 접할수 있으며

글로벌 교육환경에 노출될 수 있는 점도 있죠!

장점의 나라 호주 ,,

호주에서 공부/ 혹은 오래 거주하시다가

한국에서 혹은 타국에서

편입/ 취업이 목적이신분은

봐주십사 ~~ 합니다 !

목적이 다양한 만큼 ,,

서류 또한 다양해지는데요 !

제가 업로드 한 이미지의 내용은

정말로 축약된 버전이니

사전에 제출처에 꼭 !

어떤 서류가 필요한지 알아보시고

진행하시는 것 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서류 준비가 끝나셨나요 ?

번역공증도 필수에요!

한국에서 해외로 나가는 서류와

해외에서 한국으로 들어오는 서류,

해외에서 다른 해외로 나가는 서류 조차

번역공증은 필수 입니다

하지만.. 정말 간혹~ 가다

번역공증이 필요 없다는 곳 도 있으니

유의해 주세요 ~!

(극소수에요!)

끝났다고 생각하시면 안돼요!

아포스티유를 받으셔야합니다.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서류를 그대로 제출할 시

서류의 신뢰성을 확인하기 어려워

반려될 가능성이 높아지는데요,

이러한 피해를 줄이고자!

제출처에 문의하시고

아포스티유 인증을 요구하면

사전에 준비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단, 아포스티유는

서류의 제출국과 발급국이 모두

아포스티유협약국이어야만

가능합니다.

현지에서 발급받은 서류를

전문가에게 맡겨

번역과 공증을 마치고

현지아포스티유 발급을 받는다 ..

근데 나는 한국에 있다 ..

몹시 곤란하시죠

걱쩡마세요 !!

한국통합민원센터가 도와드립니다!

전 세계 민원을 클릭 한번에!

 

호주(현지)아포스티유 신청하는 방법
  1. 한국통합민원센터 홈페이지에 접속 한다
  2. 회원가입을 한다
  3. 상단의[기타해외민원]을 클릭한다
  4. 베스트 민원 중 [호주] 를 선택한다
  5.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한다
  6. 서비스 날짜와 부 수 를 선택해 장바구니에 담는다
  7. 결제를 한다
  8. 집에서 편하게 기다리다 서류를 받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