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원서류관련/해외민원(아포스티유, 영사확인 등)

캐나다 범죄경력증명서 RCMP 거소증/F4비자 발급

by 올민원 2020. 3. 30.
반응형

 

캐나다 rcmp f4비자 거소증

 

안녕하세요. 전세계 신원조회서 발급을 전문으로 진행하고 있는 '배달의민원'입니다.
오늘은 캐나다 거소증/F4비자 연장 및 발급에 필요한 현지 범죄경력증명서 RCMP 발급 관련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 시점의 가장큰 문제 ? 캐나다는 자국민과 미국 국민을 제외한 모든 외국인의 입국금지 하기로 발표를 했습니다.
코로나 확진자 2,000여명을 넘어서 전국 10개 주에 모두에서 확진자가 발생했기 때문입니다. 코로나 사태로 인한
불안감으로 입국한 캐나다 시민권/영주권자 대부분이 F4비자와 거소증을 신청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러한 비자연장을 위해서는 캐나다 현지 범죄경력증명서(RCMP)를 발급 받아야하며, 현지에서 발급된 서류에 원본임을 입증할 수 있는 대사관인증까지 완벽하게 발급 받아야만, 국내 비자기관에 제출이 가능합니다.

<코로나 질병> ​

 

캐나다 현지 범죄경력증명서 비대면 발급 서비스!

Q) 본인이 한국에서 캐나다 현지에 방문하지 않아도 범죄경력증명서(RCMP)를 발급 받을 수 있나요?

<배달의민원 홈페이지 - 메인 / 해외민원신청 - 캐나다(현지) 범죄경력증명서 RCMP>

 

A) 발급이 가능합니다. 배달의민원에서는 인터넷과 모바일 앱(비대면)을 통해 본인이 직접 캐나다에 방문하지 않아도 클릭 몆 번으로 간단하게 각국의 해외 범죄경력증명서 발급부터 대사관인증/영사인증까지 진행 후, 원하는 장소까지 배송해 드립니다.

Q) 비자연장 이외에도 국내/해외 서류가 필요한 경우, 어떻게 진행하면 되나요?

A) 배달의민원 서비스는 유학·이민·국제결혼·출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필요한 전 세계 민원서류를 국내에서 해외, 해외에서 해외, 해외에서 국내로 다중 서비스가 가능하기 때문에 이번 코로나 19사태에서 가장 필요한 비대면 서비스로 많은 어려움을 겪는 해외동포 및 전세계 민원인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Q ) '배달의민원' 홈페이지에서 신청은 어떻게 진행하면 될까요?

A) 홈페이지(www.allminwon.com)에 방문하신 뒤에, 현지 범죄경력증명서가 필요하시다면, [해외민원신청] 카테고리에서 [현지 범죄경력증명서]를 선택 후에, 6개월 이상 거주했던 국가의 범죄경력증명서를 신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국내서류가 필요할 경우에는 [국내민원신청] 카테고리를 클릭 하신 뒤에, 신청을 하시게 되면 발급을 도와드립니다.

Q ) '공인인증서'가 없어도 발급이 가능할까요?

A) 공인인증서가 없어도, 휴대폰인증/아이핀인증/사진인증을 통해서 민원서류 신청이 가능합니다. 본인인증 만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내/해외 장소 구분없이 많은 분들이 편리하게 이용을 하고, 입소문을 통해서도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순 이용자는 25만명에 이릅니다.

 

Q) 민원서류에 대한 상담은 어떻게 진행하면 되나요?

A) 상담진행은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전화상담입니다. 국내서류/해외서류/번역 관련 담당 팀에서 각각의 서류발급/번역/공증촉탁대행/외교부인증/대사관인증까지의 전문가에 의한 서비스 상담이 가능합니다.

둘, 카카오톡/네이버톡톡/웨이신 상담입니다. 최근에 전화보다도 더많이 사용하는 것이 앱을 통한 상담입니다. 배달의민원 전용 채팅 앱 상담센터를 통해서도 각 서류에 실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

셋) 이메일상담입니다. 전화 및 채팅상담이 어려우신 분들이나, 휴일에 이메일로 문의를 남겨주시면, 견적서와 함께 설명도 같이 보내드리오니, 참고하여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배달의민원은 서울시 선정 우수브랜드로 신속, 안전, 완벽하게 서류관련 업무를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이 준비하는 F4비자, 거소증 발급에 필요한 서류인 캐나다 범죄경력증명서(RCMP) 발급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신청을 해주시고,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재 이날까지 캐나다 확진자가 5,000여명을 넘어섰습니다. 모두가 그러하듯 가능한 격리하고, 절대적으로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밖에 나가지 않도록 주의를 하셔야 합니다! 모두들 다같이 이 사태를 이겨내봅시다!

상담 전화번호 : 02-747-218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