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원서류관련/국내민원(발급, 번역, 외교부, 대사관인증)

회사 위임장 한국공증+아포스티유 러시아 제출

by 올민원 2020. 3. 6.
반응형

서울시 선정 우수브랜드인 배달의민원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중
회사 위임장 한국공증 후 아포스티유인증 러시아 제출 서류관련 내용입니다.

위임장의 경우

공증을 받을 수 있게 양식에 맞춰서 작성해야 합니다. 서류의 기본양식이 항상 빠져있거나, 서류내용이
부족할 경우 변호사 공증을 받을 수 없습니다.

아포스티유의 경우

아포스티유의 경우에는 공증을 받아야지만, 인증을 완료하여 진행할 수 있는
하나의 협약 절차입니다. 해당 인증의 경우 외교부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배달의민원 제공 서비스

- 러시아 제출에 필요한 위임장에 대한 회사양식을 확인하여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변호사 공증촉탁대행을 요청하여, 해당 위임장을 확인하고 번역 및 공증촉탁대행을 동시에 진행합니다.

이후, 아포스티유 인증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해, 개인이 처리하는 것보다 2~3배 빠르게 비대면 서비스로 진행됩니다.

본인이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인터넷 클릭 한번 ! 전화한통으로도 가볍게 신청이가능한

배달의민원의 한국공증 촉탁대행 및 러시아 아포스티유 서비스 입니다.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많은 분들이 서류인증에 대해서 불편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외교부나 서류발급기관은 단축근무로 해당 업무 자체를 개인이 방문하여 진행하기 힘들정도로
번거로운 일이 허다합니다.

설상가상 확진자가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 고객님들이 건강과 평안함이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상담이 필요하시 다면 : 02-730-5155

카카오톡 : 상담 연결하기!

 

카카오톡채널

포스트 본문영역 페이지를 찾을 수 없습니다. 비공개 또는 삭제된 프로필일 수 있습니다. 또는 주소가 정확한지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pf.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