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원서류관련/국내민원(발급, 번역, 외교부, 대사관인증)

외교부, 대사관에 방문하기 힘든 경우에는 대사관 공증대행을 받으세요

by 올민원 2019. 8. 7.
반응형

 

안녕하세요 배달의민원입니다!!

전세계 모든 민원을 처리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한국통합민원센터입니다.

한구통합민원센터는 배달의민원으로도 유명한데요.

배달의민원도 본사 이름은 우아한형제들인 것처럼 한국통합민원센터도 브랜드네임은 따로 운영 중입니다.

저희는 직접 주한 해외국의 대사관에 방문하기 힘드신 분들의 업무를 대신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대부분 대사관은 서울에 위치해있는데요. 대사관은 자국의 업무를 처리하는 기능을 하고, 외국에서 대통령 역할을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서울이 아닌 다른 지방에 위치하기 힘든 것이죠. 그렇기 때문에 지방 사람들은 대사관에 방문하기가 여간 부담스럽지 않을 수 없습니다. 또 업무시간도 평일 오전9시 ~ 오후5시로 한정되기 때문에 이용하기가 어렵습니다.

 

 

네이버 지도에서 '대사관'이라고 검색한 결과입니다. 지도 상에는 10건 정도밖에 표기되지 않았지만, 다른 리스트들을 확인해보아도 서울에만 대사관이 위치해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부산에서 서울 KTX를 탄다고 하면 왕복비용이 10만원을 상회합니다. 게다가 서울역에서 부산역까지만 2시간 40분이 걸립니다. 역까지 이동시간·비용을 고려하면 더 많은 예산이 필요할 것입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대사관 관련 업무를 대행에 맡기는 것입니다. 저희 한국통합민원센터는 베트남, 쿠웨이트, 브라질 등 전세계 어떤 국가 대사관 업무를 대행으로 해결해드리고 있습니다. 대사관에서는 보통 국내공문서를 해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인증해주는 과정, 번역, 번역공증을 해주는 편입니다. 하지만 나라에 따라 기능, 발급가능한 서류에 차이가 있습니다.

 

 

보통 많은 분들은 '한국 외교부 인증 -> 외국 대사관 인증'을 받기 위해 대사관에 방문하는 편입니다.

만약 아포스티유 협약국이라면 아포스티유 인증을 받으면 되지만, 비협약국이라면 외교부와 대사관을 모두 방문해야 합니다.

대사관에서도 공증업무가 가능한 국가가 있습니다. 하지만 대사관에서 공증한 것을 본국에서 인정하지 않는 경우가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당연히 같은 나라 대사관에서 공증받았으니 인정해주리라고 생각하시면 오산입니다. 벨기에의 경우 대사관에서 공증이 가능하지만, 벨기에 지방정부는 법률인의 공증이 아니면 인정해주지 않는다고 합니다. 따라서 마음 편히 가지시려면 그냥 '번역 및 공증'은 전문가한테 맡기시는 것이 좋습니다.

 

 

대사관 공증은 대사관에서 번역에 대한 사실을 공증해주는 것이고,

대사관 인증은 공문서로 인정받기 위해 해당 국가에 서명을 한 번 더 받는 과정입니다.

공증, 대사관 인증은 한국통합민원센터에서 전문적으로 처리하는 서비스입니다.

저희 한국통합민원센터를 이용하시지 않으실 것이라면, 모든 과정을 직접 해결하실 수 있으십니다.

다만 혼자서 모든 과정을 진행하셔야 하기 때문에 약간의 수고로움은 감수하셔야 합니다. 


 

저희 공식홈페이지는 www.allminwon.com  입니다.

 

한국통합민원센터 주식회사

배달의 민원, 전세계 민원서류 발급신청, 번역, 공증촉탁대리, 외교부 아포스티유, 영사확인, 전세계 대사관확인, 해외배송까지 원스톱, 전세계 최초의 글로발 민원 토탈 원스톱 서비스

allminwon.com

 

(대사관) 공증을 받고 싶으시다면 배달의민원에서 '번역·공증촉탁대리·아포스티유'를 클릭하셔야 하고

대사관 인증을 받고 싶으시면 '대사관 인증'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배달의민원에서 대사관공증 즉, 공증을 받으시면 전세계 어느 국가, 기관에서도 인정해주는 공증이 가능하시구요.

대사관인증을 받으시면 직접 대사관에 방문할 필요 없이 서류 처리가 가능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고객센터 상담전화, 네이버 톡톡,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문의주시면 됩니다!!

 

https://pf.kakao.com/_xjyNsM

 

배달의 민원 - 상담센터

전세계 증명서 발급, 번역, 공증촉탁대행, 아포스티유, 대사관인증을 원스톱으로 배달의 민원에서 한번에 신청!

pf.kakao.com

 

https://talk.naver.com/ct/wc6lrg

 

배달의민원 - 네이버톡톡

전세계언어 번역 공증 외교부 인증 대사관인증까지 해결 해드립니다.

talk.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