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원서류관련/해외민원(아포스티유, 영사확인 등)

영국 비자신청 준비서류_번역공증+아포스티유 인증 인터넷 신청방법

by 올민원 2019. 1.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Hi-Seoul 브랜드 기업

한국통합민원센터(주) 배달의민원입니다!


다들 월요병은 잘 극복하셨나요?

저는 실패한 것 같아요..😭

월요일은 왜 항상 이렇게 낯설고 피곤할까요,,




어쨌든! 오늘도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오늘은 영국 비자신청 준비서류, 비자 신청이 아니더라도 영국에서 해외로 출국하는데 필요한 서류들을 준비할 때

 꼭 알아두어야 할 점! 


영국 해외 현지 서류 공증 및 아포스티유 인증을 받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


영국에서 장기 거주를 했다거나, 학교를 다녔다거나, 영국에서 직장을 다녔다거나 등의 경우에서

영국이 아닌 다른 국가로 출국해야 하는 경우, 혹은 외국인 배우자와 결혼하게 되어 해외 비자가 필요한 경우,

준비해야 하는 서류들이 꽤 많아요.


비자마다 필요한 서류도 다르고, 요구하는 서류도 달라서 참 복잡하죠 ㅠㅠ

그러나 여기서 중요한 것은!



 마냥 서류만 발급받고 준비한다고, 비자가 바로 발급되거나 서류들이 바로 인증되지 않는다는 것이에요!

그냥 서류만 발급받아 바로 출국하여 해외 기관에 제출한다면, 

준비하신 서류가 모두 '거짓 서류'로 의심되며 무효처리가 될 수 있어요. 


이유가 무엇일까요?


예를 들어 쉽게 알아볼게요. 


만약 영국에서 3년동안 대학을 다니던 제가 해외로 대학원 진학을 준비하게 되었다고 가정할게요.

우선 해외에 출국하기 위해 준비해야하는 개인 신상에 대한 기본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 범죄경력증명서 등의 서류가 필요할테고,

대학원 진학을 준비하므로 대학교 졸업증명서, 학위증명서, 성적증명서 등이 필요하겠죠?



이렇게 요구하는 서류들을 모두 준비하고 마련했다고 출국 및 대학원 진학 준비가 완료된 것이 아니에요!

내가 준비한 서류를 

영국 현지에서 아포스티유 인증을 반드시 받아야 한답니다!



만약 제출하려는 국가가 영어권 국가가 아니라면, 번역+번역공증도 필수지요!! 

아포스티유는 국가 간의 약속, 아포스티유 협약국 간의

'국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검증된 서류라는 인증'을 보여주기 위한 약속이기 때문이에요.

공증 또한 거짓으로 조작된, 허위 서류가 아니라는 인증이기에 꼭 필요하답니다!



두 인증을 반드시 받아야만 영국이 아닌 다른 국가에서 내가 발급받은 서류의 효력이 발생한답니다.

이미 영국을 떠나버렸는데, 아포스티유 인증을 어떻게 받냐고요?


안타깝게도, 아포스티유 인증은 서류를 발급받은 당국에서만 가능합니다.

따라서 영국에서 발급받은 졸업증명서를 프랑스에서 아포스티유 인증을 받는 것이 불가능한 것이죠.


그러나! 이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즉, 영국에서 아포스티유 인증을 받지 못해 효력없는 서류가 될 위기에 처한 문서들을

영국 현지 공증 및 아포스티유 인증을 인터넷 신청으로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 것이죠!



바로 한국통합민원센터(주) 배달의민원의 원스톱 대행 서비스 입니다.

현지의 에이전트와 전문 번역사가 대기하고 있으므로 내가 전 세계 어디서는 신청만 하면

신속하고 전문적인 처리를 통해 내가 신청한 서류들의 번역공증 및 아포스티유 인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클릭 몇번의 신청으로 주어진 기간 안에 내가 신청한 서류들을 내가 있는 곳까지 깔끔하게 배달해드립니다!




직접 영국에 찾아가지 않아도, 영국 외교부에서 절차를 밟아 아포스티유 인증을 기다리고 있지 않아도,

원스톱 대행 서비스를 통해 

일반 개인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신청 서류에 대한 번역, 번역공증 및 아포스티유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신청 방법을 알아볼까요?

저는 영국 현지 서류의 번역공증 및 아포스티유 인증이 필요하다고 가정할게요!


매우 간단하죠?

이 몇 번의 클릭 가정만 거치면

한국통합민원센터(주) 배달의민원 원스톱 대행서비스를 통해

내가 신청한 영국 서류가 공증 및 아포스티유 인증을 거쳐

내가 있는 곳으로 배달된답니다! 



그럼 이제 한국통합민원센터 홈페이지로 이동해볼까요?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한국통합민원센터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서울시 선정 우수 브랜드 기업으로 선정된 한국통합민원센터(주) 배달의민원이니, 믿고 맡겨주셔도 된답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신가요?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사이트도 바로 상담이 가능합니다.


언제든지 한국통합민원센터(주) 배달의민원으로 연락주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