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원서류관련/여행민원(부모 미동반 여행 동의서)

사이판 부모 여행동의서(부모동의서)번역공증 2018[배달의민원]

by 올민원 2018. 3. 12.
반응형

오늘은 사이판 부모동의서 번역공증과 영문 가족관계증명서 번역공증 관련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봄을 맞이하여 사이판 여행 시즌이 왔습니다. ♬ ~ 
여행의 계절이 오니, 자녀와 함께 사이판 여행을 가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미성년자 사이판 여행에 있어 사이판 부모동의서와 영문 가족관계증명서 번역공증
서류를 미리 준비한다면? 
미성년자인 자녀와 아무 문제없이 여행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만 18세 미만의 미성년자가 부모 동반 없이 제삼자와 사이판을 입국하려다가, 어떠한 보증을 하지 못해 귀국하는 사례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국제적으로 미성년자 관련 범죄가 많이 발생하고 있어

사이판 도착 후 출입국 관리자들이 미성년자 관련 서류를 복사하면서 일일이 까다롭게 하고 있습니다.

입국서류가 필요한 이유?
여행 가시는 분들 중에서 미성년자인 자녀가 사이판 부모동의서나 가족관계증명서 번역 공증 본이 왜 필요한지 의문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간단하게 말해서 자녀가 제삼자와 여행하거나 혼자 여행하거나 성이 다른 부모와 같이 여행을 했을 때, 미성년자인 자녀가 부모님에 여행에 대한 동의 및 보증을 받아야 지만 해당 국가에 입 출국이 가능합니다. 

부모의 양육권 문제 분쟁이나, 인신매매 등 세계적인 아동과 관련된 각종 범죄가 발생하고 있어, 이를 대비하기 위함입니다. 이로 하여금 미성년자가 해외여행 시 해당 국가에서는 부모 여행 동의서를 필 지참할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이에 부모 동의서 상에 부모님이 작성한 게 맞는지에 대한 가족관계를 증명하는 공적인 서류인 가족관계증명서를 추가로 요청하는 것입니다. 아무리 성이 같은 친 적을 자녀라고 구슬로 얘기하는 것만으로는 입증할 수가 없습니다.
                         

사이판 부모동의서 번역 공증 & 영문 가족관계증명서 번역공증 [인터넷 간편 신청] ?!   
현재 배달의 민원에서는 간편한 본인인증을 통한 사이판 부모동의서 번역공증 및 영문 가족관계증명서 번역 공증을 인터넷으로 집 & 직장까지 배송 가능 하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서류 처리는 영업일 기준 3~4일 정도 소요되며, 당일처리 진행도 가능합니다.

전문 담당자를 통해서 모든 상황에 따른 신청이 가능하니 문제없이 진행하셔도 되겠습니다.

사이판 부모 동의서 번역 공증 및 영문 가족관계증명서 [번역공증 신청 방법]?
블로그 하단에 홈페이지로 들어오시게 되면 [부모 여행 동의서 공증-사이판]을 클릭하시면 
얼럿 창으로 [미성년자 가족관계증명서 공증] 이 나오는데요, 이렇게 두 가지 서류를 [장바구니]에 담아 
[익일특급(등기우편)]으로 신청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신청하시게 되면 동의서 작성 & 번역에 필요한 내용이 나오는데요. 
1. 부모님 인적사항 
2. 자녀 인적사항 + 여권번호
3. 인솔자 인적사항 + 여권번호
4. 여행지에대한 호텔명/주소지 
이렇게만 작성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신청은 간단하지만 진행하시다가
궁금한 점이 있으면 상담을 통해서도 신청방법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배달의 민원에서는 전문적인 
사이판 부모 여행 동의서 번역 공증과 영문 가족관계증명서 관련해서 전문 번역 팀과 상담 팀이 있습니다.

부모와 입국 시, 부모 중 한 명과 입국하는 경우
법정 대리인인 부모가 아닌 보호자와 입국 시, 부모가 계시지 않는 경우 등등 모든 상황에 대한 서류가 다르기 때문에, 이 모든 것을 고객의 안전여행을 위하여 완벽한 번역 공증 서류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입국 시 거절 없는 모든 상황에 대해서 항상 대비하고 있습니다.

[ 아래 화면을 클릭하시면 부모동의서 신청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추가적으로 상담이 필요하신 분은 
네이버 톡톡 & 카카오톡으로 연락을 주시거나
홈페이지 하단은 부모 미 동반 팀으로 연락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상 사이판 부모동의서 & 영문가족관계증명서 번역 공증 포스팅 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