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원서류관련/여행민원(부모 미동반 여행 동의서)

괌 부모여행동의서(부모동의서) 번역공증 2018 [배달의민원]

by 올민원 2018. 3. 6.
반응형


의식하지 못한 사이에 추운 겨울이 물러가고 봄이 다가왔습니다. ♪

여행의 계절이 오니, 여행 욕구가 한층더 상승하고 있는데요?

아마 많은 분들이 봄 여행지로 괌을 많이 가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왜냐 !? 1년 365일 여행하기 좋은 기후를 자랑하는 휴양지이기 때문입니다.



여행하기 앞서 많은 분들이 괌/사이판으로 미성년자인 자녀 및 조카를 데리고 여행을 가는 경우가

있는데요. 자녀 및 조카의 나이가 18세 미만의 미성년자일 경우에는 괌 부모동의서 번역 공증과 부모 동의서를

친부모님이 작성한게 맞는지에 대한 가족관계증명서 번역 공증 까지 같이 지참하셔서 출국을 하셔야 합니다.







마리아나 관관청 홈페이지 (Marianas Visitors Authority)에 고지된 내용에 따르면, 18세 미만의

미성년자가 괌/사이판 입국 시 부모 동의서를 준비해야 된다고 안내 및 명시가 되어있습니다. 만약에 출입국에서 검사 시에 괌 부모동의서 번역공증 서류를 미 지참 할시에는 입국이 거절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 러한 입국 서류가 필요한 이유 ? 
각종 웹 사이트 상에서도 이러한 서류가 왜 필요한지 의문을 가지고 계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쉽게 말해 이 나라에서 발생하는 미성년자에 대한 문제에 대해 부모님이 문제 없다고 판단하여 제3자에게 모든 책임을 전가한다는 내용과 이 나라에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는다는 내용이 들어가 있습니다. 


또, 부모의 양육권 분쟁, 인신 매매 등 세계적으로 아동과 관련 된 각종 범죄가 발생하고 있고, 이를 대비하여 외국인 미성년자가 해외 어디에서든 입국 시 부모 여행동의서를 필 지참할 것을 권고 하고 있습니다. 이에 부모동의서 상에 부모님이 작성한게 맞는지에 대한 가족관계를 증명하는 공적인 서류인  가족관계증명서를 추가로 요청 하는 것입니다. 아무리 성이 같아도 친척을 자녀라고 구술로 얘기를 하는 것만으로는 입증 될 수는 없습니다.  





괌 부모 동의서 번역 공증 & 영문 가족관계증명서 번역 공증 [인터넷 간편 신청]?! 

현재 배달의 민원에서는 간편한 본인인증을 통하여 괌 부모 여행 동의서 번역 공증 및 영문 가족관계증명서를 인터넷 신청만으로 집 또는 직장에 완벽하게 서류를 작성 후에 배달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서류 자체는 일반적으로 영업일 기준 3~4일 정도 소요되며, 빠르게 진행할 경우 당일 처리도 가능합니다.




괌 부모 동의서 번역 공증 및 영문 가족관계증명서 번역 공증 [신청방법]?

제일 먼저 블로그 하단에 [부모 동의서 홈페이지 바로 가기 클릭]을 하시면 부모 동의서 상품이 나오는데요. 상품을 확인해 보시면 

[부모 여행 동의서 공증- 괌]을 선택하시게 되면 가족관계증명서를 추가 신청 하시겠습니까 라는 창이 뜨게됩니다.


하늘색 버튼인 [확인]을 눌러주시고 홈페이지 제일 하단에 보이시는

[민원 장바구니]를 클릭 후 [배송 방법]을 [익일특급(등기우편)]으로 선택하여 신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간편가입] 진행 후 기본적인 

1. [부모님 인적 사항] 

2. [자녀 인적 사항+여권번호]

3. [인솔자 인적 사항+여권번호]

4. [여행지에 대한 호텔명/주소]를 작성해주시면 서류에 대한 발급부터, 번역, 공증까지

완벽하게 작성 후 배송을 해드립니다.



[아래 화면을 클릭하시면 괌 부모 여행 동의서 번역 공증 간편 인터넷 신청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상담이 필요하시면 아래 부모 미동반팀으로 연락을 주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