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원서류관련/해외민원(아포스티유, 영사확인 등)

미국아포스티유, 집에서 쉽게 비대면 발급받기

by 올민원 2022. 12. 2.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국통합민원센터(주)배달의민원 입니다!

여러분!!

불금이에요~!!!

다들 오늘의 계획은 무엇인가요?

대부분의 분 들은

월드컵이겠죠 ?

저는 고민중 ,,

뭔가 그런거 있잖아요

내가 보면 ,, 질거같은..

그런거 없으신가요?

ㅋㅋㅋ

저는 그런거에 워낙 쫄보라 ..^^

용기를 .. 내볼게요

하 오늘 열두시 ...!!

제발 이겼으면 좋겠어요 ,,

일본이 16강에 진출한걸 ..

보고만 있을 순 없다고요 ㅠ


아 맞다 제가 어제

회식으로 한치불고기 먹는다고

후기 남겨온댔잖아요..

존맛임;; ㅎㅎ

숙회-튀김-불고기-탕

순서대로 나오는데

진짜 맛있어요;;

탕이 찐임 ..

라면사리 넣어먹었는데

그것만 따로 팔아줬으면 좋겠어요

..


자 ! 오늘의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바로

미국아포스티유 입니다!!

미국 학력서류 인증 시

항상 찾으시는분들이

진짜진짜 많아요 ..

그래서 제가 정보를 슬쩍

공유하고자!

데리고왔어요

후후

우선 서류의 종류부터 가볼까요?

대학입학, 대학원제출, 미국→ 한국 대학편입, 근무처,

교육청에 교습자 신고(강사등록), 군대 제출, 임용.. 등등

제가 나열한 것 말고도

정말 많은 이유로 인한

학위증명서


법원 제출, 운전, 건강보험공단 제출, 거소증, 상속,

배우자 동반휴직, 여행 등등 으로 인한

개인 서류


비자 연장, 발급 등을 위한

서류 (예:FBI CHECK)

등이 있죠!

하지만 제가 나열한 것 들은

아주 간단명료하니,,

사전에 어떤 서류가 필요한지 제출처에 꼭

문의하시고 미국아포스티유를 진행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이건 간단히 말해서

발급 받은 서류를

제출처의 나라 에서

공문서로 인정을 받는

절차 입니다.

대부분의 서류가

아포스티유를 받지 않는다면,

공문서의 효력이 없기 때문에

제출처에서 반려 당할 수 있다는 점

기억해주세요 !

🙆‍♀️🙆‍♀️🙆‍♀️

아포스티유의 절차는

비교적 간단합니다.

서류를 발급받고

번역공증을 받은 후에

아포스티유를 받으면 끝!

제일 큰 단점

말해드릴게요

바로 ~!

이 과정이

현지에서 이루어져야 한다는 점 ,,, ^^

골치아프시죠..

하지만 너무 걱정은 마세요!

제가 이 포스팅을 한 이유,,

바로 저 민원이에게 맡겨주시면 됩니다!


또한 저희 한국통합민원센터에서는

1 부만 주문해도 미국 현지 대행 수수료 무료!

2부이상 주문시 국내 대행 수수료 무료! 해외배송 또한 무료 입니다~!

국내 최저가의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미국아포스티유 쉽게 신청하는 방법

 

  1. 한국통합민원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한다
  2. 상단의 미국민원을 클릭한다
  3. 본인이 필요한 서비스, 예를 들면 미국(현지) 아포스티유 를 선택한다
  4. 원하는 배송 서비스와 부 수 를 선택해 장바구니에 넣는다
  5. 결제를 한다
  6. 집에서 서류를 기다린다
  7. 받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