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원서류관련/여행민원(부모 미동반 여행 동의서)

부모 미동반 여행 동의서 신청하기, 유사업체주의!!

by 올민원 2019. 11. 20.
반응형

 해외여행 부모 미 동반 여행동의서 왜 준비할까? 

최근 이슈가 되는 부모여행동의서 관련 내용입니다. 전 세계 각지에서 미성년자를 대상으로 한 유괴 및 인신매매, 부모 간의 분쟁 장기매매등의 국제범죄가 매년 증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각 국가에서는 미성년자의 '부모여행동의서'를 지참할 것을 강력하게 권고하고 있다. 
미성년자의 출입국 조건을 강화하여 미성년자가 해외 입국 시 여행 보증 서류를 준비해오지 않을 경우
출입국이 거부되는 사례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을 위해서는 반드시 미성년자 여행 보증 서류를 준비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최근 세계적으로 아동을 겨냥한 각종 잔혹 범죄들이 급증하면서 미성년자 홀로 또는 
제3자와 여행시 미성년자 '부모 동의서'를 필수적으로 요구하는 국가들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미성년자 어린이의 여행에 필요한 준비서류는 시간과 비용이 들어가는 번거로운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부모여행동의서.com' 신청하는 플랫폼이 등장하면서, 이런 고민이 확 줄어들었습니다. 
'부모여행동의서.com'를 인터넷 신청 덕에 미성년자 여행에 준비하는 모든 서류를, 인터넷 클릭 한 번으로! 
전부 다 준비가 되니, 몇 분만 투자하면 신청하고, 집에서 받을 수 있을 많큼 편리해졌습니다. 

모든 국가의 여행에 필요한 미성년자 여행동의서 준비 플랫폼을 이용해서, 자녀의 안전한 여행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배달의민원에서 제공 중인 '부모여행동의서.com' 은 서울시 선정 우수 브랜드로써, 서비스, 
전문성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불러오는 중입니다...

 

배달의민원은 서울시 선정 우수 브랜드입니다
유사업체에 유의하세요

최근 일부 업체가 당사 홈페이지,블로그 등 업무 및 서비스를 그대로 모방해 
고객들로 하여금, 소비자들을 현혹하고 있으니 이에 각별한 주의 부탁드립니다. 

실제 일부 고객님들이 당사 사이트 이용 후 컴플레인을 제기하였지만, 내용을 확인해본 결과 
당사의 사이트에서 주문한 것이 아닌 유사 사이트를 이용하실 걸로 확인되었습니다.

 

당사의 사이트는 배달의민원의 민원맨 캐릭터가 있으니,
진행하시기 전에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배달의민원 로고가 들어가 있지 않은
홈페이지에서 결제된 민원의 경우에는 당사에서 해결해드릴 수가 없습니다.


www.부모여행동의서.com 

https://pf.kakao.com/_xjyNsM <카카오톡 상담>

 

배달의 민원 - 상담센터

전세계 증명서 발급, 번역, 공증촉탁대행, 아포스티유, 대사관인증을 원스톱으로 배달의 민원에서 한번에 신청!

pf.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