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원서류관련/국내민원(발급, 번역, 외교부, 대사관인증)

미국범죄경력조회 미국이민 신청하려면 꼭 해야합니다.

by 올민원 2019. 8. 6.
반응형

 

8월 5일 즈음에 미국프로야구 텍사스 레인저스에서 활약 중인 추신수 선수의 두 아들 대한민국 국적 포기로 시끌벅적한데요. 개인적으로는 미국에서 태어나고 자란 아이들이 미국 국적을 선택한 것은, 논란이 될 만한 소재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요. 물론 대한민국 국적을 포기함으로써 병역을 회피하려는 것이 아니냐라는 말이 나올 수 있긴 하지만, 애초에 추신수 선수의 아들들은 미국에서 태어나고 자랐죠. 이런 케이스는 꽤 흔한데, 아버지가 추신수라는 유명인이라고 비판받는 것 같아서 조금 안쓰럽습니다. 

 

추신수 선수의 아들이 대한민국 국적포기를 한 것을 스티븐유(유승준)에 빗대어 비판하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스티븐유는 병역회피를 위해 미국으로 도피했으며, 한국에서 수익활동을 냈다는 점이 추신수 선수의 아들들과 크게 다른 점입니다. 추신수 선수의 아들은 미국에서 태어나 자랐고, 한국에서 수익활동도 하지 않았습니다. 병역을 회피하기 위해 미국으로 이민간 것도 아니지요!!  

 

 


서론이 조금 길었습니다.

스티븐유의 미국이민 vs 추신수 선수 아들의 미국거주

를 비교하면서, 미국 이민에 필요한 미국범죄경력조회를 준비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이야기를 꺼냈었습니다.

흔히들 미국에서 태어난 것은 로또 1등에 당첨된 것과 다름 없다는 말이 있습니다.

미국은 세계1위국가기 때문에 전세계 어디에 가든 더 대우받고 안전하게 다닐 수 있습니다.

경제력도 풍부해 알게모르게 혜택받고 있는 것들도 많을 것입니다.

그래서 보통 미국으로 이민을 가려는 분들이 많습니다.

전세계 1위 국가의 힘, 교육, 경제, 시장 등을 누리기 위해서인데요.

 

 

반대로 미국에서 이민을 나가려는 사람들은 적겠죠?

들어오는 사람은 많고, 나가는 사람은 적다면 당연히 미국의 인구는 폭발적으로 증가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다면 당연히 미국은 국력 낭비를 막기 위해서 인구 유입을 조절해야 할 것입니다.

더 전문적인 인력, 부유한 시민, 안전함을 보장받을 수 있는 시민을 원할 것입니다.

전문직이 아니고, 가난하고, 범죄경력이 있는 외국인 이민을 받는다면 미국은 손해볼 것밖에 없습니다.

복지 세금을 더 늘려야하고, 치안유지 비용도 더 늘려야 하죠.

그렇기 때문에 미국은 이민신청하는 사람들에게 '범죄경력조회서'를 요구하는 것입니다.

 

 


 

 

 

범죄경력회보서(범죄경력증명서)는 신청인이 해외에 체류 중일 때에서만 한해서 대리 발급이 가능합니다.

신청인이 국내에 거주하고 있다면, 대행으로 발급받을 수 없고, 본인이 가야만 합니다.

다시 말하자면, 배달의민원도, 그 누구도 신청인 이외에는 신청이 불가능하다는 것입니다.

고객님께서 발급 이후의 번역, 번역공증, 아포스티유 인증을 받을 상황이 여의치 않다면 발급받으신 것을 배달의민원으로 보내주시면 나머지 과정을 신속하게 해결해드립니다.

 

 

 

지금부터는 배달의민원을 이용하여 범죄수사경력회보서를 발급받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외에 체류 중이신 분들만 신청 및 발급 가능합니다)

 

www.allminwon.com 

 

 

한국통합민원센터 주식회사

배달의 민원, 전세계 민원서류 발급신청, 번역, 공증촉탁대리, 외교부 아포스티유, 영사확인, 전세계 대사관확인, 해외배송까지 원스톱, 전세계 최초의 글로발 민원 토탈 원스톱 서비스

allminwon.com

 

 

 

배달의민원 통합검색창에서 '범죄'를 검색하세요.

그러면 각 국마다 필요한 범죄경력증명서가 나옵니다.

그 중 필요하신 것을 고르셔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만약 번역, 번역공증 혹은 대사관 인증이 필요하시면

'번역·공증촉탁대리·아포스티유' 혹은 '대사관 인증'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해당 언어 혹은 해당 국가를 클릭하시고 결제하시면 끝입니다.

 

추가적인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고객센터 전화 등 편하신 방법으로 문의주시면 됩니다.

 

 

배달의 민원 - 상담센터

전세계 증명서 발급, 번역, 공증촉탁대행, 아포스티유, 대사관인증을 원스톱으로 배달의 민원에서 한번에 신청!

pf.kakao.com

 

배달의민원 - 네이버톡톡

전세계언어 번역 공증 외교부 인증 대사관인증까지 해결 해드립니다.

talk.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