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쉬운게 최고야! 짜릿해! 배달의 민원으로 프랑스 유학준비하자

by 올민원 2019. 7. 9.
반응형

요즘 너무 덥고 지치지 않나요? 더위를 먹었는지 점점 무기력해지는 기분이에요. 

 

 

이렇게 무기력할 때는 뭐다? 바로 여행이죠~~~ 요즘 정말 여행이 간절한 시기에요. 따사로운 햇빛과 맛있는 음식이 가득한 곳, 아름다운 풍경과 재미있는 관광지가 함께 있는 곳........ 딱 프랑스가 떠오르네요 ^^ 

 

 

프랑스 에펠탑과 디즈니랜드는 제 인생에서 잊지못할 기억 중 하나에요. 

낭만이 가득한 곳, 프랑스는 많은 분들이 유학장소로도 선호하는 국가입니다. 첫번째 국적 차별없는 교육제도, 두번째 저렴한 유학비용인데요. 프랑스 교육기관의 과반 수 이상인 대학의 경우 연간 등록금이 각각 학사 181유로 한화로 27만원 정도로 아주 저렴한편입니다. 학비부담으로 인한 경제적 부담은 적은 셈이죠. 세번째 편입학의 자유로움, 네번째 프랑스는 선진 유럽 국가중에서도 뛰어난 사회보장제도로 손꼽히는 국가입니다. 마지막으로 풍요로운 문화생활입니다. 유학생 신분으로 다양한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습니다. 저도 파리에 갔을 때 다양한 미술관, 문화공간이 많아서 좋다고 느꼈었어요. 행복지수가 자동으로 올라가는 기분이었달까요? 

 

 

이렇게 장점이 많으니 프랑스 유학이 인기가 많을만도하죠? ㅎㅎ

 

프랑스 유학 가기 전! 서류 준비를 해야하는데요. 기본적으로 준비해야하는 서류가 있습니다. 바로 기본증명서와 가족관계증명서인데요. 프랑스에서 주택보조금 신청에 필요한 아포스티유도 받아야합니다. 

이 서류를 발급 받으려면 동사무소에 가서 아포스티용 기본증명서와 가족관계 증명서를 발급받고 그 다음에 외교부에가서 아포스티유 신청서류를 작성하고 그다음 번역하고 대사관가고 ,,, 아우 쓰면서도 복잡하네요!! 

 

 

 

유학준비만으로도 머리가 아픈데 서류 준비까지 힘들게 해야하냐구요!!!

  NO!!!!!!! 

 

 

 

배달의 민원이 있는데 왜 어렵게 하시나요? 

쉬운게 최고야 짜릿해하시는 분을 위해 손쉽게 서류 준비하는 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여러분 역시 쉬운게 최고에요 ,, 너무 짜릿하지 않나요? 유학준비 힘드실텐데

그 짐 배달의 민원이 싸악 덜어드리겠습니다!

 

 

 

더 자세한 문의를 원하시면 네이버 톡톡, 카카오톡으로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http://talk.naver.com/WC6LRG

 

배달의민원 - 네이버톡톡

전세계언어 번역 공증 외교부 인증 대사관인증까지 해결 해드립니다.

talk.naver.com

https://pf.kakao.com/_xjyNsM

 

배달의 민원 - 상담센터

전세계 증명서 발급, 번역, 공증촉탁대행, 아포스티유, 대사관인증을 원스톱으로 배달의 민원에서 한번에 신청!

pf.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