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상상도 못한 정체, 배달의 민원으로 스위스 현지 아포스티유 받자

by 올민원 2019. 7. 9.
반응형

 

뜨거운 여름이 한창인 요즘, 해외로 나가는 경우가 많은데요. 또한 어학연수, 해외인턴십 등 다양한 경험을 위해 해외에 다녀오는 경우는 이제 흔하다고 볼 정도입니다.  그 중에서 조사대상 33개국 가운데 '외국인이 가장 살기 좋은 나라' 1위를 차지한 스위스는 한국인에게 정말 인기가 좋은 국가 입니다. 

저도 작년에 스위스 여행을 다녀왔었는데요. 제가 다녀온 그 어떤 국가보다 인상깊었던 나라였습니다. 일단 대자연에서 한번 놀라고 평화로움에 한번 놀라고 아! 물가에서 제일 놀랐네요. ㅎㅎㅎ (너무 비싸서.. ) 

스위스하면 떠오르는 드넓은 초원과 따사로운 햇빛 , 제 인생사진의 대부분은 스위스에서 찍은 사진들이랍니다. 이렇게 깨끗한 환경과 낮은 범죄률로 스위스에서 학교를 다니거나 직장을 다니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다시 국내에 돌아와 스위스 서류를 사용하기 위해서

스위스 현지 아포스티유가 필요합니다. 

 

 

대한민국과 스위스는 아포스티유 협약국이기 때문에 스위스에 가서 아포스티유를 발급받아야하는데요.

스위스가 아무리 좋아도 서류때문에 다시 스위스를 갈 수 는 없지 않나요? 

스위스 아포스티유 발급과정 생각보다 너무 복잡하다구요! 번역, 공증 그 외에 서류들,,,

 하지만

집에서 컴퓨터로 마우스로 클릭 x 3번정도면 쉽게 신청할수 있는 곳이 있다는데요? 

스위스 서류 공증 촉탁대행 및 아포스티유 인증을 대행해주는 곳! 상상도 못할 정체! 

바로 배달의 민원입니다. 

 

 

 

발급대행 뿐만 아니라 집까지, 혹은 해외까지도

안전하게 배송해드리니 걱정말고 신청해보세요. 

 

 

 

 

 

세상에 정말 상상도 못할정도로 간단하게 신청이 가능하네요! 

 

 

 

 

스위스 서류, 배달의 민원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받으셔서 여러분들의 앞날이 더 수월해지길 바래봅니다 ^_______^ 

 

 

 

 

 

 

 

 

더 자세한 문의를 원하신다면 네이버톡톡, 카카오톡으로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http://talk.naver.com/WC6LRG

 

배달의민원 - 네이버톡톡

전세계언어 번역 공증 외교부 인증 대사관인증까지 해결 해드립니다.

talk.naver.com

https://pf.kakao.com/_xjyNsM

 

배달의 민원 - 상담센터

전세계 증명서 발급, 번역, 공증촉탁대행, 아포스티유, 대사관인증을 원스톱으로 배달의 민원에서 한번에 신청!

pf.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