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배달의 민원입니다 :-)
중국은 많은 분들이 여행, 유학, 취업, 결혼 등의
다양한 이유로 떠나시는 이웃나라이죠!
이러한 다양한 목적으로 중국을 방문 혹은 거주하게 되면,
그 목적에 따라 상이한 서류들이 필요하게 됩니다.
이러한 서류들은 대체적으로 국내에서 발급한 뒤
중국 기관에 제출하는 형태인데요.
국내 발급된 서류들의 효력을
중국 내에서도 인정받기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중국 대사관 인증의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중국 대사관 인증을 위한 과정과
간편하게 중국 대사관 인증받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중국 대사관 인증을 위한 과정은 어떠할까?"
1. 국내 서류 발급
중국 기관에서 요구하는 서류들을
국내에서 발급하는 과정이 우선적으로 필요합니다.
서류들의 국내 발급의 경우
주로 인터넷 혹은 관공서를 통해
쉽게 처리 가능합니다.
2. 중문 번역
국문으로 구성되어 있는 국내 발급 서류들의
중문 번역이 필수적인데요.
이때 주의할 점은 중문 번역의 과정은
단순히 개인이 처리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전문 번역가를 통해 번역을 맡겨야 한다는 점입니다.
단 하나의 번역 실수가 훗날 큰 비용과 시간을
초래할 수 있다는 점!!!!
3. 번역 공증
중문으로 번역된 서류들은 원본 서류들과
동일하다는 것이 입증되어야 하는데요.
이를 위해서는 공증 전문 변호사를 통한
공증의 과정이 필요합니다.
4. 외교부 및 대사관 인증
중국의 경우 아포스티유 비협약국이므로
중문으로 번역 및 공증된 서류의 효력을
최종적으로 인정받기 위해서는 외교부 및 대사관 인증을
받아야만 한답니다...!
이 모든 과정을 개인이 처리한다고 생각하면.....
벌써부터 그 시간과 비용이 가늠이 안 갈 정도죠....?
이처럼 개인이 모든 과정을 처리하기에는 어려움이 많은
중국 대사관 인증의 과정을 여러분께
간편하게 제공해드리기 위한 민원 대행 서비스 브랜드
배달의 민원이 있답니다!!!!
배달의 민원에서는 중국 대사관 인증 서비스를
단 한 번의 클릭만으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배달의 민원을 통해 중국 대사관 인증을
신청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답니다!
[Step 1] 한국통합민원센터(주) 홈페이지에 접속한다.
[Step 2] 메뉴에서 '대사관 인증'을 클릭한 뒤, '중국 대사관 인증' 상품을 선택한다.
[Step 3] 원하는 처리 기간에 따라 옵션을 선택한 뒤, '장바구니에 담기'를 클릭한다.
[Step 4] 장바구니에 상품이 잘 담겨있는지 확인한 후 '민원 결제하기'를 누르면 완료!
이후 여러 개인 정보 등을 입력하고 결제하면
단 며칠 만에 중국 대사관 인증이 두둥★
완료된답니다...^.*
배달의 민원에서는 앞에서 설명드렸던
국내 서류 발급, 번역 및 공증 촉탁 대리, 외교부 인증 등의
과정 또한 처리해드리고 있답니다!!!!
중국 대사관 인증과 관련하여 기타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 주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D
지금까지 배달의 민원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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