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4대보험가입증명서

by 올민원 2019. 1.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국통합민원센터(주) 배달의민원입니다.


오늘은 4대보험 가입내역서 인터넷 발급에 대해 설명하려고 합니다.

그 중에서 가장 필요시되는 '국민연금 가입자 가입증명서'와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발급에 관해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집중해주세요!


사업을 하시거나, 직장에서 근무를 하다보면 다양한 서류들을 발급받아야 하는데요

서류를 발급을 받으려면 오프라인 발급 온라인 발급이 있는데요

오프라인 발급은 너무 귀찮고

온라인 발급은 공인인증서가 필요하고


그래서 공인인증서 필요없이 간편하게 발급받으실 수 있는 한국통합민원센터와 함께하세요!!


그럼 어떻게 발급받는지 알아야겠죠?

4대보험에 대해 먼저 알아볼까요?

4대보험은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해보험을 말합니다.

은행에서 대출을 받거나 자동차 할부, 재직 사실을 증빙하기 위해서는 4대보험 가입증명서가 필요합니다.


'국민연금 가입자 가입증명서'와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에 대해 알아볼까요?

국민연금 가입자 가입증명서는 국민연금에 가입한 사실을 증명하는 양식입니다.

이것은 추후 경력증명서를 대체하기도 해서 구직이나 이직시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대단해~!!)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는 건강보험료를 납부한 사실을 확인하기 위해 작성하는 양식입니다.

세금신고시 서류를 제출할 때 부가적으로 요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어휴휴

이런 서류들 공인인증서 없이 쉽고 간편하고 빠르게 발급받는 방법 알아볼까요?


'국내민원신청'에서 4대보험 카테고리를 보시면

국민연금 가입자 가입증명서, 건강보험료 납확인서 옵션을 클릭해주면 끝!




공인인증서 없이 단 몇번의 클릭만으로 발급받으실 수 있는 4대보험 가입내역서!


서류를 해외에서 사용하신다면

서류를 발급 > 번역 > 공증대행 > 영사확인 > 아포스티유 > 대사관인증

이러한 모든 절차를 대행해드릴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