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후엠아이] 안전하고 수익률 높은 앱테크 찾는 사람들, 여기 모여라!😍

by 올민원 2024. 9. 20.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물가가 너무 올라서 걱정인 분들이 많으시죠!

커피나 간식값 좀 줄여보려고 쏠쏠한 앱테크 찾고 계신 분들도 많을 것 같아요.

오늘은 그런 분들을 위한!

수익률 높은 리워드 앱을 소개해드리려고 찾아왔어요.

쉽고 안전하지만 높은 수익의 부업을 찾는

직장인, 중/고/대학생, 주부 여러분들은 주목해주세요~

재미, 간편함, 고수익, 안전함을 모두 챙긴 '후엠아이 Who.M.I'

타 리워드 앱에서는 그토록

밀고, 걷고, 누르고, 미션을 해도

돌아오는 수익은

터무니 없이 작았어요.

그러나 후엠아이는 다릅니다!

후엠아이 Who.M.I는

내 삶의 모든 순간을 돈으로 만들어 드리는 마이데이터 직거래 플랫폼입니다.

리워드앱으로써 나의 취미, 혈액형, 질병, MBTI, 신발사이즈까지

나의 모든 취향과 팩트를 남김없이 자산화할 수 있도록 만들었어요.

내 정보를 등록해서 가격을 설정하고,

나를 찾는 광고주들에게 직접 광고를 받아보세요!

중개 없이 직.접 광고주들에게 광고를 받고 수익을 얻기 때문에,

타 앱테크의 수익률과는 비교도 할 수 없답니다!

 

어떻게 그럴 수 있어?: '직접' 하니까!

내 삶의 모든 순간이 돈이 되는 후엠아이!

내 정보의 가치는 내가 '직접' 정하니까~

내 정보의 가격을 설정하면

광고주들에게 직접 광고 거래 요청을 받아요.

광고주들의 요청 미션을 완수하면 즉시 거래 성공!

내 정보의 주체가 되어

한 달에 3,000원 말고

30,000원 이상 벌어가세요😍

개인정보 때문에 걱정되는데...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마이데이터 거래, 낯설고 생소할 수 있어요.

하지만 안전하고 스마트한 시스템으로,

걱정 없이 거래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하신 모든 데이터는 암호화되어

나의 어떤 흔적도 남지 않아요!

또 후엠아이에서는

나의 어떤 정보도

기업과 나를 매칭할 때만 사용될 뿐,

개인 정보를 절대 제공하지 않습니다.

정보 제공은 온전히 나의 선택!

- 소중한 내 정보의 가격을 내가 직접 설정!

- 내가 원하는 방식으로만 광고 이용!

- 특정 기간 후에는 광고주와 접촉 차단!

- 개인정보는 절대 제공하지 않아요!

- 기업과의 접촉 방법, 기간은 정해져 있어요!


11월, 오픈 베타 예정!

멋진 세렝게티 초원에서 나를 찾는 여정을 함께해요.

곧 만나요~❤

 

 

 

#리워드앱 #조각투자 #소액적립 #게임리워드 #꽁돈 #랜덤박스 #미션형앱테크 #돈버는어플추천 #돈버는어플캐시 #설문조사참여 #포인트앱 #부업앱테크 #현금화 #기프트카드 #무료포인트 #리워드앱캐시백 #돈버는앱캐시백 #보상받기 #즉시적립 #무지출 #대학생 #주부 #직장인 #보상형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