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의민원/고객사용후기

미국 학력서류 아포스티유 발급 후기!

by 올민원 2024. 1.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국통합민원센터(주) 배달의민원 입니다 ! 

 

​ 오늘 제가 공유해드릴 후기는요 

ㅋㅋㅋㅋ

 

 정말 간단명료 그 자체인 !! 

미국 현지 학력서류에 아포스티유를 받으신 분의 후기를 들고왔습니다~! 

 

 

 

작성자: 김** 

주문서류: 미국 현지 학력서류 아포스티유 ​

 

 ​ 좋아요~! ​ ​ ​


 

 ​ 안녕하세요 한국통합민원센터(주) 입니다. ​ 

 

채용/지원 위해 가지고계신 학력 서류에 대한 아포스티유 신청해주셨네요.

 이렇게 좋은 후기까지 남겨주시니

 고객님께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한 것 같아 일의 보람을 느낍니다^^ ​ 

 

당사는 현지 지사가 있어 현지 학력서류 아포스티유 업무뿐만 아니라 거소증 관련  FBI CHECK, 면허증 등 

다양한 미국(현지) 서류에 대한 공증 및 아포스티유 업무도 빠르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 앞으로도 미국 관련, 혹은 국내외에서 필요한 서류가 있으시다면

 주저말고 당사의 서비스를 이용해주시고 주변 분들께도 알려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 

 

미주사업팀 드림 


 

고객님의 좋아요~! 

한마디가 너무 .,. 유쾌해서 공유해드리고 싶었어요 ㅎㅎ ​ 

미국에서 학교를 나오신 분은 학력서류에 아포스티유를 받으셔야지만 국내에서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

 하지만 아포스티유를 받으시려면 미국 현지에서 받으셔야 한다는점 !

 

 ​ 이미 한국에 오셨으면 난감하시겠지만 ​

 

 서울시 선정 우수브랜드

 

 한국통합민원센터가 도와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