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호주 워홀 경험자라면? 여기 주목 해주세요!

by 올민원 2019. 7. 10.
반응형

 

워킹홀리데이하면 어떤 국가가 떠오르시나요? 저는 단박에 호주가 생각나는데요. 제주변에도 호주로 워킹홀리데이를 다녀온 사람들이 있고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콘텐츠로 하는 유튜버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호주는 우리나라와 가장 먼저 워킹홀리데이를 체결한 국가인데요. 호주는 일상생의 대부분이 영어를 사용하는 환경이기 때문에 영어 실력도 향상될 뿐만 아니라 단 기간에 많은 돈을 벌 수있습니다. 최저임금이 한화로 따지면 약 20,000원 정도이고 보통 1,000만원정도를 벌어서 나오기 때문에 학생들이 호주를 워킹홀리데이 국가로 많이 선택한다고 합니다.

 

 

호주에서 일하고 온 경험, 살다온 경험을 다 서류로 남게 되는데요. 나중에 비자 발급이나 취업에 요구되는  '범죄경력증명서'는 꼭 필요한 서류입니다.  

 

 

 

범죄경력증명서 발급.인증은 현지에서만 가능하기도 하고 기간도 오래걸린다고 합니다. 또한 이 서류를 국제적으로 사용하려면 공증 및 대사관 인증까지 받아야 합니다. 

 

발급받으러 호주로 다시가야하며 공증과 인증까지 받으려면 대사관도 가야한다니 ... 정말 듣기만해도 시간과 돈이 많이 든다는걸 알 수 있죠? 

 

여러분들의 돈과 시간을 절약 해드리고자 배달의 민원이 짜잔하고 나섰습니다!  

 

공증 받으랴 인증 받으랴 복잡하게 생각하지말고 배달의민원.com 으로 간단하게 해결해 봅시다. 

1. 배달의 민원 홈페이지 접속 

2. 해외 민원신청 클릭! 

3. 국가 선택

4. 옵션선택 및 결제 

 

 

 

 

 

진~짜 간단하게 집에서 클릭 몇번으로 범죄경력증명서 신청 완료!

 

더 자세한 문의사항은 네이버톡톡, 카카오톡으로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기다리겠습니다~!

http://talk.naver.com/WC6LRG

 

배달의민원 - 네이버톡톡

전세계언어 번역 공증 외교부 인증 대사관인증까지 해결 해드립니다.

talk.naver.com

https://pf.kakao.com/_xjyNsM

 

배달의 민원 - 상담센터

전세계 증명서 발급, 번역, 공증촉탁대행, 아포스티유, 대사관인증을 원스톱으로 배달의 민원에서 한번에 신청!

pf.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