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진짜 돈버는 앱테크 어플! 수입률 높은 후엠아이에서 마이데이터 직거래해요!

by 올민원 2024. 9. 20.

안녕하세요!

요즘 휴대폰을 사용해

앱테크를 시작하시는 분들이

많은 추세인데요

많은 시간을 투자했지만

노력에 비해 현저히 적은 수익률에

실망하셨던 앱테크 이용자 여러분,

주목해주세요!

오늘은 남다른 수익률을 자랑하는

마이데이터 직거래 플랫폼

후엠아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후엠아이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그동안 없던 앱테크, 후엠아이 Who.M.I

후엠아이는

나의 취미, 기질, 성격, 혈액형, 선호, 의향까지

나의 모든 정보를 자산화 할 수 있도록 만든

마이데이터 리워드 비지니스 플랫폼으로

데이터 소유자인 개인이

자신의 정보 가격을 직접 책정하고

광고주로부터 미션을 받아 수행하며

수익을 얻게 되는 구조입니다!

내 정보의 안전성은 보장되나요?

 

마이데이터 거래,

낯설고 생소한 용어에

'내 정보가 유출되진 않을까?'

걱정이 드실 수도 있는데요

그러나,

후엠아이에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후엠아이에 등록한 나의 모든 정보는

암호화되어 광고주가 제공한 조건에 따라

매칭되기 때문에

어떠한 개인정보도 노출되지 않습니다!

즉, 모든 거래의 선택권은

마이데이터 주체인 본인에게만 주어집니다.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그렇다면 획득한 캐시는

어떻게 사용할 수 있을지

궁금해하실 것 같은데요!

후엠아이의 캐시는 컬쳐캐쉬로 1:1교환 후

컬쳐랜드의 제휴처에서

마음껏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포인트=1캐쉬)

컬쳐랜드 제휴처:

  • 네이버페이
  • 쿠팡
  • SSG 머니
  • 스마일캐시
  • 11번가(SK페이)
  • L포인트
  • H포인트
  • 기프티쇼
  • 예스24
  • 알라딘
  • 교보문고
  • 영풍문고
  • 인터파크도서
  • 인터파크티켓
  • 올리브영
  • GS샵

후엠아이에서는

  1. 소중한 정보 하나하나의 가격을 정보주체인 내가 직접 정할 수 있어요.
  2. 내가 원하는 방식으로만 광고주는 나를 만날 수 있어요.(배너/영상/이메일/통화 etc.)
  3. 일몰제: 특정 기간이 지나면 광고주는 나와 접촉할 수 없어요.
  4. 개인정보는 일절 제공하지 않아요(닉네임, 가상번호, 가상이메일 사용)
  5. 하찮은 정보는 없어요. 원하면 나의 모든 정보는 자산이 될 수 있어요.(심지어 나의 질병, 습관, MBTI 까지)
  6. 닉네임, 임시번호, 일몰제를 통해 기업이 나와 만날 수 있는 기간과 방법은 딱 정해져 있어요.

11월 오픈 베타 예정!

곧 만나요 :)

▼네이버 카페 및 카카오톡 바로 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