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의민원/고객사용후기

혼인관계증명서 발급 대행 후기 !

by 올민원 2024. 1.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한국통합민원센터 (주) 배달의민원 입니다!

 

 ​ 오늘 제가 들고 온 후기는요!

 혼인관계증명서를 발급 받으신 분 인데요~ ​ 

 

기쁨이 티나는 서류라고 표현해주신게 넘 .. 귀여워요 ...

 행복해보이시네요 ㅎㅎ ​ ​ ​


 

작성자 김**님 20221208

주문서류: 혼인관계증명서 ​ ​

 

원하는 문서 서류를 잘 보았습니다.

이메일 잘 받았구요 득템!

기쁨 티나는 서류 처음 접했어요 잘 부탁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 ㅎㅎ ​ ​


 

​ 안녕하세요 고객님, 한국통합민원센터(주)입니다.

 

​ 항상 저희 서비스를 이용해주시고 좋은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신청하신 혼인관계증명서 잘받으셨다니 다행입니다^^ ​

 

앞으로도 국내에서 필요한 민원서류가 있으시면

당사 서비스를 이용해주시고 주변분들께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항상 고객만족을 위하여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민원발급팀 드림 ​


 

​ ​ 고객님의 기쁨에 함께 하게 되어서 행복하네요!! ​ ​

 

시간적으로 여유가 안되실 때나 해외에 계셔서 민원서류를 발급받기 곤란하실때

 

​ 서울시 선정 우수 브랜드 한국통합민원센터에 ​ 믿고 맡겨주세요!

 

반응형